뻘짓 진행사항...즐거운 불금입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아침부터 날씨가 흐린게... 비가 오려나요?

선선하니 하루를 보내기 좋은(?) 날씨인듯 합니다!

또 시간이 훅~ 지나가 즐거운 불금이 되었습니다.

오늘 하루만 힘들어도 참고, 화이팅 해보자구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여러분들입니다~ 즐기세욧!!

뻘짓진행4.jpg

  • 3회이상 출현 번호 : 10, 16, 17, 24, 32, 40

  • 2회 출현 번호 : 2, 4, 14, 19, 21, 22, 30

  • 출현 번호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863.jpg


참여하신분...

@li-li @soosoo @gfriend96 @ukk @kgbinternational @banjjakism @marsswim @chocolate1st @wangpigon @junny @skyoi @naha @jiminkang @jsj1215 @skymin @thegreatgatsby @onehand @glory7 @bji1203 @stylegold @nasuyoung @mastertri @himapan @ssonagee @bulsik @floridasnail @victoryces @newbijohn @sadmt @emartar20 @dalki3768 @maikuraki @i2015park @sweetpapa @hanwoo @dudream @lovelyyeon @hjk96 @twinpapa @skuld2000 @kunastory @jaytop @hyokhyok @woolgom @ballantines30 @machellin @feelsogood @realsunny @autorent @bluengel @virus707 @kstop1 @sct.tom @seunglimdaddy @dorian-lee @sklara @tailcock @marabara @oldstone @sunghaw @mimistar @ilovemylife @kiwifi @parkname @autokjk70 @cyberrn @iieeiieeii @jhy2246 @jhani @knight4sky @koreaminer @rayheyna @greenlatte @rideg @banguri @haejin @cryptouno @futurecurrency @freegon @gumagreat @rbaggo @ayogom @bbooaae @darkhorse81 @kim0jh0 @steemitboard @gasigogi @kyju @stpeople @calist @arcange @ssc-token @ioioioioi @bree1042 @sjchoi @cheongpyeongyull @ravenkim @docudai-jun @raah @muwon123 @hukyong74 @beoped @lucky2015 @zzing @khaiyoui @nowmacha @jun1004 @ldsklee @gluer @sonki999 @kibumh @mistytruth @tasquai @trueimagine @neojew

저를 포함 116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자~아자~아자~불금~♨♨♨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블루엔젤님도 즐거운 불금이요^^

주말 잘 보내세요.
이번은 대박 나시길...

ㅎㅎ 대박이 어디쉽나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즐거운 불금 보내십시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3등부터 시작해서 1등으로 가즈아~!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ㅋㅋ 본전만 해도 좋겠네요^^

아니 또 참여를 못했네요 ㅠㅠ
이번에
2등정도 당첨!!! 거하게 즐기는 불금 되시길...ㅎㅎ

경쟁자들이 늘엇네요 ^^ 흐흐 오늘 로또사는날~^

불금 재밌게 보내세요.

출현번호.. 뭔가 과학적인데요? ㅋㅋ 화이팅입니다! ^^

부산도 비가오려는지 흐린날씨이네요. 즐거운 불금 되시기 바람니다.^^

불금 불금하세요~~!!! 로또 1등 가즈아 ~!!!

이번주는 두근두근 기대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퐈이어! 불금 또 왔네요. 평안한 주말 되십시요.^^

오늘은 우리나라 전체가 흐리거나 비가 오나 봅니다~

독거님, 신나는 불금 되셔요~^^

참여자가 116명이나 되는군요. 이번엔 3등이내 당첨 가즈아!!!

이번 주는 로또도 맞고 축구도 우승 가즈~~~아

전 오늘 불금불금이 파토가 나버려서;;;;

일찍가서 강식당이나 봐야겠어요
ㅋㅋㅋ
독거님 불금불금하세요~~

불금부터 주말까지 다 불태웁시다요^^

비오는 금요일 입니다.
해피한 불금되시길~~
한 잔 쪽^^ㅎ

이번주는 깜빡하고 참여를 안했었나보네요ㅎㅎ 이럴 때 당첨되면 좀 민망하겠지만 그래도 당첨됐으면!!

당첨 기원합니다~~~

독거님 불금 즐기세요
로또 당첨과 U-20 축구대표팀 우승을 응원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라버니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로또하는 주말 동안 두근두근

로또, 축구 모두 대박났으면 좋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 당첨이나되라!!!!! ㅎㅎㅎ
주말 잘보내셔요 독거님~~^^

왠지 이번에 3등 나올거 같아요!!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