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400원대 진입했군요! ㅎㅎ(뻘짓 진행사항)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ㅎㅎ

밤사이 스팀이 400원대 진입을 했네요~ 스달도 1000원대 탈환^^

좋은데... 200원대 사지못한게 또 아쉽게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이대로 쭉~ 쭉~ 올라 모두가 행복해지면 좋겠네요^^

Screenshot 2019-01-19 at 09.06.07.jpg


뻘짓 진행사항

  • 살아님은 번호 : 5, 6, 13, 16, 20, 21, 23, 25, 26, 28, 29, 30, 34, 39, 41, 42, 43

  • 이번주도 번호가 많네요!

  • 남은 번호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하였습니다~

20190118_213501.jpg


참여하신분...

@soosoo @epitt925 @chocolate1st @mimistar @marsswim @kyunga @thegreatgatsby @onehand @nasuyoung @foodfigther @eatingplace @himapan @mastertri @kibumh @seunglimdaddy @sadmt @floridasnail @rijalaronaceh @i2015park @kstop1 @feelsogood @donekim @dudream @kgbinternational @hjk96 @stylegold @seo70 @jaytop @starjuno @realsunny @twinpapa @nowmacha @innovit @hanwoo @gfriend96 @trueimagine @kiwifi @replayphoto @ubuntuda @hodolbak @futurecurrency @bbooaae @darkhorse81 @naha @banguri @gasigogi @joajina00 @romi @matt788587 @lovelyyeon @ilovemylife @ballantines30 @hukyong74 @jsj1215 @happadai @sonki999 @skuld2000 @nalumsiss @mth7890 @ukk @woolgom @danihwang @yangpankil27 @bbana @jhy2246 @girina79 @tangle-hoon @ksc @agee00 @mistytruth @knight4sky @khaiyoui @cine @asinayo @bree1042 @muwon123 @swsw3073 @ldsklee @gumagreat @goodhello @dmsqlc0303 @neojew @ravenkim @happy33 @ybc @bluengel

저를 포함 88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자! 아자!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반가운소식이네요.당첨도 기대하며...

이벤트 감사합니다 ^^ 스팀이 계속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 화이팅^^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저 참가했는데 ㅋㅋㅋ 없어요 없어 ㅋㅋ
괜찮아용 1등 되시면 반주세요 ㅎㅎ
주말 잘보내세요!! 독거님~

거짓말하지 마세요! ㅋㅋ 다음엔 꼭 참여하세요~ 뽀돌님^^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ㅋㅋㅋ 흥칫뿡 ㅋㅋㅋ 전 이제 데이트하러 갈래요 ㅎㅎㅎ

앗~ 하다보니 다른 포스팅에걸 가져왔네요... 새로 수정해야겠어요!!
뽀돌님 고마워요~ ㅎㅎ

ㅋㅋㅋ 독거님이 잘못하셨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 흥칫뿡 ㅋㅋㅋ

스팀올라가기전에 로또1등이 우선입니다. ㅋㅋ

ㅋㅋㅋ 로또가 우선인가요?
스팀이 가던 로또가 되건 전 다 좋아요~ ㅋㅋㅋ

이 짓이 끝나는 날까지~~~~^^

328288E5-99E3-4F92-93C9-C9ED93EC4CCB.gif

이 짓이 끝날때까지 함께해 주실꺼죠? ㅋㅋㅋㅋㅋㅋ

수렴구간이 좀 잘 나오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ㅎㅎ 올한해 멋진 상승 기대해 봐야죠^^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ㅎ 기대 해 봅니다!
독거엉아도 주말 잘 보내세요’

370원에 판게 천추의 한입니다 ㅋㅋ
그래서 사고 팔고 열심히 하는데
오늘 집계해 보니 다행히 천개 늘었네요 ㅎ

천개나 늘리셨군요!! 잘 하셨네요~
쩐이 없어 하나도 못산게 후회되네요~ ㅎㅎ

이번엔 모르고 그냥 지나가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음에 참여하시면 되죠!! ㅎㅎ 주말 잘보내세요^^

아, 나도 참여했다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독거행님 올해 목표중 하나니 꼭 당첨이 될겁니다.
1등되면 저 얼마주는거에요? ㅋㅋㅋ
즐거운 상상.. 나 이제 고래되는건가? ㅋㅋㅋ
당첨담첨당첨~~~~ 당첨// 주문외우고 갑니다.

올해 겨우 2주 지났는데 벌써 당첨되면 재미없죠! ㅋㅋㅋㅋ
음 글쎄요!! 카카님은 안줄꺼예요~ ㅎㅎ

@bbooaae 누님 독거형좀 어떻게 해봐!!
중국에서 말하는 꽌시이용 ㅋㅋㅋ
난 안준데요. ㅜㅜㅜ
고래꿈은 ㅋㅋ 역시 스몬부업에 카드팔이로~~

ㅋㅋ 독거형이 나만 준다고했음 ㅋㅋㅋㅋㅋㅋ

난 그럼 들러리야~~ ㅋㅋ 뽀돌누나도 배신하고.
잉~~~ㅜㅜㅜ
잘 생각해봐.. 신중하게 결정. 인생 한방이야 ㅋㅋㅋㅋㅋㅋ

저도 지금 시세확인하고 왔는데...이제 천원대도 반갑네요 ㅎㅎ

400원도 반가운데~ 천원이면 날아갈것 같은데요! ㅎㅎ

400원..?
쭉쭉 올라가야할텐데.. 아직 승~ 에는 안차네요. ㅋ

ㅋㅋㅋ 기다리면 좋은 가격올겁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쭉쯕 가즈ㅇㅏ!!

네~ 30년산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로또 당첨 가즈앙~! ♥♩♬

크헙 로또 2만원 ☞ 50스팀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좀전에 확인했답니다♥♥♥ 기분이 좋아서 날아갈듯ㅋ

에이~ 400원에 날아가면 안되죠!! 천원 정도는 되야~ ㅋㅋㅋㅋ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과 스달의 차이점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일단 쭉쭉 올라가길 열망합니다~ㅎㅎㅎ

몰라도 상관없어요^^ 쭉~ 올라가기만 하면 되죠! ㅎㅎ

스팀 1만원 가즈아~~~

가즈아~~~~ 빨리 봄날이 오면 좋겠네요^^

와 언제 400원대가 되었데요 ㅋㅋㅋ

가운데님 몰래 가지요^^ ㅋㅋㅋ

1000원 되면 지금 400원에 사지 않은 걸 또 후회하겠죠 ㅋㅋㅋ

ㅎㅎ 뭐 늘 그렇죠!! 인생은 후회의 연속~~~ ㅋㅋㅋㅋㅋ

ㅋㅋㅋ 맞는말씀...

헐 400원 9000원 언제가나요 ㅠㅠ 빨리 가즈아~~!!

화이팅입니다

기도빨이 슬슬 먹히기 시작합니다.. 허허허

스팀도 1000원대까지 회복됐으면 좋겠네요^^

역시 ...아무생각없이 스팀은 해야 재미있어요..
그래도 400원대 진입이라니 반갑네요..

독거님한테는
로또가 있는데..ㅋㅋ
요게 될껀데...

뭔 아쉬움을 느끼세요..ㅋㅋㅋㅋ

이번엔 될꺼란 믿음으로..ㅋㅋㅋ
저두 사러갑니다.. 로또

빗썸 때문일까요? 여튼 오랜만에 오른걸 보니 좋긴 하네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천원 가즈아!!

일단 지폐로 가즈아~~. ㅎㅎ.

그래도 뒤에 0 하나만 더 붙어 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

그래도 이런 상승 환영합니다~

그리고 그전에 로또 1등이라도 갑시다~ 파이팅!!

보클왔어요~

400원....다행? 이네요 ^ ㅋㅋㅋ 내일도 좋은휴일보내시길~

스팀아 가즈아~~~~~~~~~

가즈아~ 올해는 많이 안바라고 딱 지금의 10배 가격만 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늘 스파할때마다 비싸게 구매한 스팀 ㅠ
그나마 젤 싸게 산게 700원대 중반이었는데 ㅠㅠ
에효.. 지금 이 상승한 가격도 상처뿐인 가격 ㅠㅠ
스팀 제발 가즈앙

스팀 일단 천원만 좀 갔으면 ㅎㅎㅎㅎㅎ 소원이 없겠네요

이대로 쭉쭉 고고씽~!

아..너무 아쉽습니다 ..9,10,13 맞은거...ㅠ,ㅠ

9,10,13...? 뭐가 맞은거죠? 이상하네요!!

앗...뭐지...구글에서 본거랑 틀리네요 -_-;;; 죄송 ;;;

빗썸은 아직 1200원대에 있으니 업비트도 천원대 올라가길...

잠시나마 스팀땜에 행복합니다.
더 쭉쭉 올라가면 더 행복하겠죠?ㅋㅋ
다음주 기대해 봅니다.^^

쭈욱쭈욱 올라 가즈앗!!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독거님

스팀이 400원대 안착했네요. 더 가즈아~!
독거님, 주말 잘 보내셨어요?
남은 저녁시간 잘 보내세요~!

보클왔어요~

스팀아 좀 가즈아~
오늘도 디클릭!

행운이 함께하시길.....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7 with 69 comments

스팀 가격은 조금씩이지만 꾸준히 우상향 하는 데요
스팀잇 재단과 네드가 발목을 잡을 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스팀이 상승해서 저가 복구한건가요 ㅎㅎ 암튼 시세가 다시금 살아나야지 스팀잇도 활성화 될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