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eople 본인인증하고 기본보팅 받아보자~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Screenshot 2019-04-09 at 09.30.21.jpg

스팀피플~~ 고래가 아주 멋지네요!! ㅎㅎ

오늘은 @clayop님께서 진행하는 프로젝트~SteemPeople - 본인인증 기반 기본보팅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아침에 스팀잇에 들어오니 클래욥님의 본인인증 기반 기본보팅 테스터가 시작됩니다... 라는

포스팅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본인 인증만 하면 기본보팅을~~ 이런건 바로 참여해야죠^^

저도 포스팅을 보고 바로 본인 인증 완료했습니다~ ㅎㅎ

가입 사이트는 여기로~~

https://www.steempeople.com/

Screenshot 2019-04-09 at 09.27.01.jpg

첫 화면에서 스티미언은 아래를 클릭하면 됩니다~

Screenshot 2019-04-09 at 09.27.42.jpg

자신이 이용하는 통신사를 선택해서 본인 인증 완료하면 되겠죠^^

Screenshot 2019-04-09 at 09.29.19.jpg

이렇게 하시면 아래처럼 'fur2002ks' 하루에 한번 최소보팅을 지원해 드립니다.

이런 문구가 나옵니다~ 그럼 끝!!

참~~~ 쉽죠?

Screenshot 2019-04-09 at 09.29.52.jpg

본인 인증하고 기본보팅 받아 보자구요~

스팀잇 생태계를 위해 노력해주는 분들이 계실수록 스팀잇도 더욱 풍성해지겠죠!!

스팀잇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가득한 하루 만들어 가시길 바랄께요^^

스팀잇 화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ramatoken

하하 저도 이미 참여했답니다
본인인증만 하면되니 간단하네요

ㅎㅎ 빠르시군요^^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91번 $46.949을 보팅해서 $49.52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저는 해외라 핸폰이 없어서 안되네요. T^T

헉! 핸폰이...ㅠ 해외 계신분들을 위해 다른 방법이 나와야 할텐데 ...
해주시겠죠? ㅎㅎ

곰돌이가 @kiwif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94번 $46.979을 보팅해서 $49.56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참여했습니다. 간단하더라구요~ ㅎㅎㅎ

ㅎㅎ 이런건 무조건 참여해야죠^^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96번 $46.998을 보팅해서 $49.59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저도 방금 인증했습니다..이런건 많이생기면 좋겠네요 흐흐

ㅋㅋㅋ 유수님이 하나 만들어주세요^^

곰돌이가 @futurecurrency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97번 $47.015을 보팅해서 $49.59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저도 참여했습니당.ㅎ
맛점하세요^^

넵~ 오토님도 맛점하시고, 즐거운 오후 되세요!

곰돌이가 @autokjk70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98번 $47.032을 보팅해서 $49.60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이런 좋은 정보를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ldskle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002번 $47.071을 보팅해서 $49.65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저두 한국 번호 ㅠㅠ 인증 ㅠㅠ

한국에 계신분들 인증 받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 합니다.
(근데 이거 해제는 못하나봐요?)

해제까진 잘... ㅎㅎ 근데 해제할 이유가 있나요?

ㅎㅎ 혹시나 해서요~
양이 있으면 음이 있어야 될 것 같은데....
나중에 해주시겠죠~ 아직 테스트 단계니까요~

저는 한국번호가 없는뎅.ㅠ

그래도 겁나 좋은 정보네요
좋은하루 되셈요 ^^

하~ 그렇군요!!
클래욥님께서 해외에 계신 분들을 위해 뭔가 해주길 바래봅니다~

글 찾으려고 들어왔는데, 독거노인님 글이 딱! 보여서 바로 가입했습니다. ㅋㅋ

ㅎㅎ 제가 딱 맞게 올렸나봐요~ ㅋㅋ

ㅎ 저도 가입 완료 했습니다.

즐거운 화요일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ㅎㅎ 잘 하셨습니다!! 이런건 당근 가입해야죠^^

덕분에 등록했어요.감사해요^^

ㅎㅎ 덕분이랄것 까지야... 좋은하루 되세요^^

저도 참여했습니다 간단하네요!!!

얼릉 등록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했어용 그저 감사하주 ^^

그쵸! 그저 감사하죠~ ㅎㅎ 이런게 많이져야 할텐데...ㅎ


Such drama, you've earned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친절한 설명 고맙습니다.^^ 보클~ 리스팀👍😁

ㅋㅋㅋㅋㅋㅋ
저도 했어요....ㅋㅋㅋㅋㅋ

잘 하셨습니다~ 한우님^^ ㅋㅋ

역시 빠른 독거님
저두 참여 완료요^^

제가 좀 빠릅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프랑스에 거주하고 있고 한국 핸드폰이 없어 인증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 한국에 계신 스티미언중 저를 확인해 주실 분이 계시면 인증 가능하지 않을까요? 자난달 한국 여행때 직접 밋업한 스티미언 분들이 계셔서요.

글쎄요!! 인증 방법이 휴대폰 뿐이라...
해외 계신분들도 많으니 곧 다른 방법이 만들어 지지않을까요!!

네. 일단 해외 거주 스티미언들은 기다려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오라버니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인증 완료 ㅎㅎ

ㅎㅎ 고맙긴~ 내가 한것도 아닌데~

저도 인증은 했는데 앞에 @ 붙이면 안되는 건가요?

음... 잘은 모르겠지만 상관없지 않을까요?
클레욥님 포스팅에 가셔서 문의 해 보는것도 괜찮을듯...

가입 했습니다.
저런 기본 보팅이 많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댜 더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릴텐데... ^^

저도 좀전에 완료 했답니다~

얼마나 보팅해줄지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

ㅎㅎ 너무 큰 기대는 마시구요^^ 기본보팅^^

우왓~! 꿀떡 꿀팁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fur2002ks 독거노인님 덕분에 감사합니다~♥

설마 실명 정보들 모두 수집하는건 절대 아니겠죵~!
아니라고 보아욧~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라버니 글보고 바로 고래한테 달려갔어요..
이제 저한테도 와주겠죠??
좋은 정보 쌩큐!!

짝짝짝짝~ 아주 잘했어^^
이런건 당근 달려가야쥐~ ㅎㅎ

오~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국 돌으가면 신청해야겠어용! 리스팀~~

네~ 돌아오면 잊지말고 꼭 신청하세요^^

스팀피플 글 올라온지 얼마 안 되어 인증했는데, 기대가 되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클레욥님께서 셀프문답 포스팅 하셨는데 현제 0.5~1달러 수준 보팅이라고 합니다~

좋은 팁 고맙습니다~
바로 본인인증하러 고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참여해야겠네요 ^^;

너무 간편해서 좋네요. 바로 참여했습니다ㅎㅎㅎ

가즈아!!

대박사건!!

고래 이미지...

고래의 진입인가요?

축하드립니다. ^^

해외거주 한국분들은 안되겠네요 국내 핸드폰 인증이라 ㅎ
그래도 상당한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디클릭!

독고노안남 고급정보감사합니다, 한번 해봐야겠네요^^

오..저도 하러 가야겠어용~

헤헤 해외지만, 이번에 한국 갔을 때 한국번호를 만들고 왔다지요! 한국은 본인인증이 다 휴대폰으로 이뤄져서 외국 살 때, 한국번호 없으면 진짜 불편해요..ㅠ

덕분에 저도 인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얼른했죠 ㅎㅎ

기본 보팅이 얼마일까요? 저도 얼른 해봐야 겠어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7 with 6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