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토시의 보물!! 100만 달러의 주인공은 나야 냐~~

in #dclick5 years ago

원피스 골드로져의 대사가 생각나네요 ㅎㅎ

"나의 보물? 원한다면 주도록 하지...
잘 찾아봐. 이 세상 전부를 거기에 두고 왔으니까"

Sort:  

오랜만에 뵙는듯 하네요? 잘 지내셨나요?
ㅎㅎ 어떻게 보물 찾으러 한번 떠나볼까요?

네 정말 오랜만에 봽네여 ㅎㅎ 독거님도 잘 지내셨나요~?
보물찾기는 친구들과 해야 재미있죠 ㅎㅎㅋ 팀원을 모집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럭저럭 잘 지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하면 재밌겠네요~ 과연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