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시의 보물!! 100만 달러의 주인공은 나야 냐~~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아침입니다~ ㅎㅎ

어제는 이런저런 기사들을 보다가 사토시의 보물이란걸 알게 되었습니다.

100만 달러 BTC 우승 상금이 걸린 퍼즐 게임...

한화로 무려 11억 3천만원... 후덜덜합니다!

satoshistreasure.xyz.jpg

https://satoshistreasure.xyz/

우승 상금이 든 비트코인 지갑을 찾는 단서는 총 1천개 조각으로 나뉘어 있다.
플레이어들이 단서를 얻고 해결하는 방법은 자유다. 심지어 단서를 판매할 수도 있다.
게임에는 아무런 규칙이 없다.
멜처에 따르면, 지캐시(zcash) 공동 창립자 이언 마이어스 등 모두 19명이 게임 제작에 참여했다. 전체 단서의 위치나 공개 시기를 모두 알고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단서를 제공하는 논리 퍼즐은 인터넷상에 숨겨져 있다. 때에 따라 오프라인에 사본이 제공되기도 할 예정이다.

<coindeskkorea.com에서 발췌>

기사 원문은 여기로....

100만달러 탐나지 않나요? 저는 무척 탐이납니다~ ㅋㅋㅋ

하지만 영어라면 도망가기 바쁜 1인이라...저는 힘들듯!! ㅎㅎ

추리라면 내가 우주 최강~ 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Epic Dice...

Screenshot 2019-04-18 at 09.42.09.jpg

저도 도박을 좋아하거나 즐기는 사람은 아니지만...

다들 토큰 채굴에 몰두 하시기에 살짝 발을 담궈 봤습니다~

저는 뭐든 소소하게~ ㅋㅋ 이틀동안 대략 15스팀 정도 잃은것 같네요!

이것도 노가다 던데...다들 게임한 횟수가 엄청 나더라구요!

저는 100번 하는것도 정말 지겹던데...ㅋㅋㅋㅋ

오늘도 소소하게 토큰 채굴하면서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ramatoken

보클하고 토근 에어드랍합니다.^^

원피스 골드로져의 대사가 생각나네요 ㅎㅎ

"나의 보물? 원한다면 주도록 하지...
잘 찾아봐. 이 세상 전부를 거기에 두고 왔으니까"

오랜만에 뵙는듯 하네요? 잘 지내셨나요?
ㅎㅎ 어떻게 보물 찾으러 한번 떠나볼까요?

네 정말 오랜만에 봽네여 ㅎㅎ 독거님도 잘 지내셨나요~?
보물찾기는 친구들과 해야 재미있죠 ㅎㅎㅋ 팀원을 모집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럭저럭 잘 지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하면 재밌겠네요~ 과연 결과는...

영어 압박이..

ㅎㅎ 저도 상금은 탐나는데 영어라 바로 포기했어요!ㅋㅋㅋ

저런 어마무시한 상금의 퍼즐게임
과연 어느분이 되실지만
궁금하네요~^^

그쵸? 상금이 탐나서 도전해 보고싶지만... 제가 영어를 무서워해서요~ㅋㅋㅋ

굿모닝~ 저는 코박봇 입니다.
업보트 합니다 :)

전 이런데 약해서 게임 성공 하면 정말 대박이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변에 능력자을을 끌어모으세요^^
11억인데 한번 도전해 볼만하잖아요~ ㅎㅎ

행복은 주의에있죠. 감사합니다.

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상금이 로또1등 상금인데요~
전 로또 사러 갑니다~^^

ㅋㅋㅋㅋㅋ 네~ 로또 가즈아~~

으으 구미만 당기고 엄두가 안나는군요

나름시스님~ 도전해보세요^^

전 노가다 체질이라.....ㅎㅎ

ㅋㅋㅋㅋㅋㅋ 저도 노가다 체질이라 약탈이나 열심히 하려구요~

제것이 아니라 생각해서 탐나지는 않아요 ㅋㅋㅋ
1등하셔서 콩고물 좀~ 주세요~ ㅎㅎㅎ
행복한 일 가득하세요 독거님!

아직 누구의 것도 아닌데... 뽀돌님도 주인공이 될수 있습니다~ ㅋㅋ

100만달러라 탐나는데 추리는 어려워서요 ㅎ

독거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주변에 능력자들을 모아보세요^^
필소굿님도 좋은 하루되시구요~~

헐...
이런것도 있다닝...
도존 하자!@!아 ㅋㅋㅋㅋㅋㅋㅋ

헉! 첫 도전자군요~ ㅎㅎ 한우님한테 줄서봅니다~
콩고물 가즈아~~~ ㅋㅋㅋㅋ

도박ㅋㅋㅋ 에픽다이스 저도 하고 있습니다 g매크로 이용해서 해보세요 방밥은 오치님이 포스팅 했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매크로? 어쩐지 다들 횟수가 장난 아니다 했습니다.... 혼자서 뻘짓 노가다 하고 있었네요! ㅋㅋㅋ

네 ㅎㅎㅎㅎ 저도 매크로 하고 있는데 편하긴 해요 ㅋㅋㅋ 돈 따는것보다 채굴이 우선이면 매크로!

Posted using Partiko iOS

앗 그런거였군요. ㅜㅜ

혼자선 무리겠죠? 정말 탐나긴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혼자선 아무래도... 주변에 친구분들 모아보세요^^ ㅎㅎ

크ㅋㅋㅋㅋ승부욕강한 한국인들이 1등할둡

ㅋㅋㅋㅋ 그쵸! 한국인의 승부욕은...

독거노인님 문제보다 어렵군요...ㅎㅎㅎ

ㅋㅋㅋㅋㅋ 당연하죠! 상금이 무려 11억인데...
키위님도 도전~~~~

때에따라 오프라인에 사본이제공

여기서 포기입니다; 워 상금이 어마무시하긴 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독거님~^^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영포자라 바로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

와 백만달러.. 독고노인님이 당첨되셔서 좋은일에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요즘 스팀기반게임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도박적이지만 조금의 스팀이나 보팅파워하는것은 괜찮다고 생각됨니다.

ㅋㅋㅋㅋ 전 영어라서 바로 포기했습니다~

보물 찾다가 머리털 빠지겠네여..^전 그냥 로또만 흐흐

ㅋㅋㅋㅋ 11억이면 다빠지 머리털도 다시 심고도 남아요~~ ㅎㅎ

100만불의 사나이가 되고 싶은데 가능성은 없어 보이네요
깔끔하게 포기

다들 너무쉽게 포기를 하시는군요!! 물론 저도 바로 포기했지만...ㅋㅋㅋㅋㅋ

독거님도 다이스를 하시다디 ㅎㄷ 그나저나 저 퀴즈 맞추고싶네요. ㅎ

한번 도전해 보세요^^

헐? 이런게있나요?ㅎㅎ 신기하네요!

저도 비슷한 걸 해 봤는데 (Krypto Gamers Token)스크립트를 짜서 자동을 돌렸어요 ㅎㅎ
하루 정도 동안에 38스팀을 소비하고 73만개 정도 채굴을 했네요 ㅋㅋ
요즘 스팀에서 이런 활동들이 많이 일어나는데 실제적인 비즈니스로 이어지길 바래봅니다 ㅎ

우와~ 73만개요? 대단하세요~ ㅎㅎ
스크립트도 짜시고 능력자시네요~ 저는 g매크로 이용하면 된다고 해서 오치님 설명해 놓을걸 보고 하는데도 잘 안되서 포기~ ㅋㅋㅋ

저도 제가 짠건 아니고 @happyberrysboy가 짜줬답니다 ㅎㅎㅎ

앗! ㅎㅎ 에픽다이스것도 좀 부탁해 주세요? 그리고 저한테도 보내주시구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에픽다이스 주소가 어케되나요? ^^;;;;
안 해봐서요 ㅋㅋ

https://epicdice.io/?ref=fur2002ks

ㅋㅋㅋ 제 리퍼럴도 함께~~ 빼고 가입하셔도 됩니다^^ ㅎㅎ

영어해석 하다가 시간 다 날리겠네요 전..

ㅋㅋㅋ 저도 바로 포기했습니다~

와우~ 100만달라~~

그런데 정말 쉽지 않겠죠...

저도 탐이나지만... ㅎㅎ 시작하기도 전에 포기... ㅠㅠ

11억인데 쉬울리가 있나요!!
전 영어라 바로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

토큰 채굴 살살요.

이제는 조금 알겠는데, 초음에는 무직막지하게 달려 들었다가 팬티까지 다 벗었습니다. ㅋㅋ

전 매직다이스가 제일 낫네요.

넵^^ 살살하고 있습니다... 어제 15스팀~ 오늘 5스팀 ... 이것들이 야금야금 뺏어가네요! ㅋㅋㅋㅋ

그림의 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즐거운 목요일 오후 시간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250 steem 날렸습니다. 생전 이런게임 않하는데..ㅠㅠ 하지마세요~~~
저 옥상에서 뛰어내릴거에요.ㅋㅋㅋ

ㅋㅋㅋㅋㅋ 옥상이 낮은가봐요? ㅎㅎ
그냥 소소하게 하고 있습니다~ 전 20스팀정도 잃었네요~

오호...이제 도박두 하신닷~~~-0- ㅋㅋㅋ

도박 아닙니다! 건전한 게임을 즐기는겁니다~ ㅋㅋ

아하? 투자 아입니꽈?! ㅋㅋ

저도 탐나지만 영어의 한계와 머리가 나빠서 불참할께요 ㅋㅋㅋ

전 패스해야될듯 ㅎㅎ

저도 무지하게 탐납니다.
그렇지만 혀가 짧아서...^^

ㅋㅋㅋㅋ 혀로 하는게 아닙니다! 머리만 필요할뿐...^^ ㅎㅎ


You have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게임은 재미나겠는데 시간이 없어서 아쉽네요.

100만 달러라니;; 능력만 되면 바로 참여하고싶지만 능력이 안되네요ㅠㅠ

영알못이라 저도 포기.. 진짜 저거되면 완전 인생역전이군요ㅠ

저도 추리는 좋아하나 영어가 딸려서 패스해야겠어요~ㅠㅠ
실력있는 분들 나서보세요~ 화이팅~~!!!!

우왓 진짜 원피스를 보는 기분이네요 ㅎㅎㅎ 보물은 누가 가져가게 될지!

르바고님이 한번 도전해 보세요? ㅎㅎ

다이스는 한번 빠지면 중독성이 강해서 아예 안보게 되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ㅎㅎ 영어를 안다고 해도 전 포기할 듯 합니다.

행복한채굴되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백만장자 독거오라버니 되시는 건가요??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5 with 82 comments

아휴~~~ 이런건
대가리를 드시는 분만 하실 일이죠
전 옆에서~~~ 떡고물만..
독거대장님 ~~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