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토시의 보물!! 100만 달러의 주인공은 나야 냐~~

in #dclick5 years ago

도박ㅋㅋㅋ 에픽다이스 저도 하고 있습니다 g매크로 이용해서 해보세요 방밥은 오치님이 포스팅 했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아~ 매크로? 어쩐지 다들 횟수가 장난 아니다 했습니다.... 혼자서 뻘짓 노가다 하고 있었네요! ㅋㅋㅋ

네 ㅎㅎㅎㅎ 저도 매크로 하고 있는데 편하긴 해요 ㅋㅋㅋ 돈 따는것보다 채굴이 우선이면 매크로!

Posted using Partiko iOS

앗 그런거였군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