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경제가 발달하지않았다면 우리는 더나은 서비스,물건 등을 사용할수 없겠죠~ 더나은 가치를 세상에 제공하고 댓가를 받으려고 하는 행위니까요~

그래서 우리 모두 경제활동(?)을 하게 되죠. 어렵지만 늘 일상에 가까운 그런 개념 더욱 쉽게 풀어 보겠습니다.

거시경제와 재테크 투자에 매우 관심많은 1人입니다.
그림이 너무 긔욤긔욤하고 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ㅋㅋㅋㅋㅋ
크~ 그림실력이 좋으시니 글이 정말 고퀄이되네요!
부럽습니다^^

네 저희는 다양한 생각을 가진 콘텐츠 PD들이 여러가지 주제로 콘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유익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sharehow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 땡스.. 못읽겠지 아마 이 댓글은?

경제학은 정말 허상의 것에 대해 공부하는 듯하다가도

어느새 피부로 느낄정도로 가까이 와있는것 같습니다..^^

경제학에 대한 좋은 비유와 예시 설명 잘 읽고 갑니다!!

영상을 만든 PD에게 댓글을 알려 주겠습니다. 댓글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