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rbong's Drawing] 스케치북 02 / Sketchbook 02

in #drawing7 years ago (edited)

꺼지지 않을 불길로 타올라라.

Blaze with the fire that is never extinguished.

루이사 시게아 / Luisa Sigea

KakaoTalk_20170723_114417443.jpg

루이사 시게아는 스페인의 가장 저명한 작가이자 휴머니스트입니다.
1500년대 활동했던 그녀는 지금을 살고 있는 나에게 큰 자극을 줬어요
Luisa Sigea is the most famous writer and hummonist in Spain.
I was inspired by her in the 1500s.

인간이 매력을 잃는 순간, 그것은 '열정'을 잃어버렸을 때이니
불길이 작든 크든 꺼지지않길 바래요. 마구 응원하겠습니다 ^-^
As soon as people lose their passion, they lose their charms.
I hope the fire won't turn out. cheer you up ^-^

읽어주셔서 고맙고, 좋은 하루보내세요 :-)
Thank you for reading, and have a nice day :-)

Sort:  

KR 일일 Top10 랭크 2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와ㅎㅎ 감사합니다 :-)

Great!

Love seeing the Steemit community growing across the globe. @jirbong

Thank you so much!
I agree! the Steemit community It's fun growing up :->

느낌이 좋은 그림이네요

'한나의 세계'를 그리시는 당근케익님이시군요ㅎㅎㅎ

둘러보다 웹툰을 보게되었는데, @carrotcake그림이 반짝반짝하셔서 기억나요
다음 회차도 기대합니다!

ㅎㅎ 만화보셨군요 더 재밌게 그려서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ㅠㅠ!!

멋진그림입니다
자주뵈요

제 그림에 쪼아를 눌러주실때 '검지'를 사용하셨나요?!ㅎㅎㅎ

전 율님에게 감사의 '엄지'를 보내드립니다 :-)ㅎㅎㅎ

이 그림도 너무 좋아요.

이송이님의 칭찬은 언제나 절 으쓱하게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