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올리는 펜그림 / penart with dotwork

in #drawing5 years ago

안녕하세요. 라나 @lanaboe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써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점묘와 선을 적절히 사용해 오랜 시간동안 나름 공들여 그린 그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조금씩 그리면서 게을러져 그림을 한동안 안그린 적도 많았고 여차저차 질질 끌다보니 3개월이 후딱 지나갔...
한동안 스팀잇을 안하다 보니 어찌 돌아가는지도 모르겠고, 몸이 멀어지니 한동안 안찾게 되더라구요...
또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우선 최근에 완성한 그림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IMG_20190202_225107_707.jpg

처음엔 이렇게까지 디테일하게 그릴 생각은 없었는데 진행하다보니 욕심이 과하게 들어갔습니다. 그러다보니 중간에 고민하는 시간이 많아져 결국 오랜시간을 두고 그림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엔 인물화로 간단히 그리려던건데 그림 중간에 컨셉이 정해졌어요.
대략 숲속의 여신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한국은 설연휴로 온 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알찬 연휴를 보내고 계시겠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Sort: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라나님 그림을 보니 반갑네요. 디테일이 ㅎㄷㄷ합니다. 곧 눈을 떠서 저를 쳐다볼거 같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

오랫만에 보는 그림입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라나님 그림 다시보니 반갑네요~ 한번 뜸해지면 다시 쓰기가 쉽지않더라고요...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나님 오랫만이에요~~~
타국에서도 설은 챙기고 계시겠죠?ㅎㅎ
한살 더 안 먹는 떡국도 꼭 챙겨드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와, 대단해요. 금손 중에 금손이십니다!

라나보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보내세요~!!

우와,, 감탄이 절로 나오는 그림입니다!! 너무 멋져요. 여기만 올리기에 너무 아까운 것 같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