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A라운드에 못들었으니 B라운드에 고민해봐야 겠군요 ㅎㅎ

백만스파가 채워지기 전에 임대하시면
깜쪽같이 ㅎㅎ A라운드 임대로 적용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디커머스가 한국분들에겐 특히나 친절합니다.

아까 써주신 글 보고 이전에 임대했던 분 부터 무조건인가 싶어~~ 일단 넌지시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이 포스팅의 글과 댓글을 보고 디커머스로 만 스파 임대하였습니다.
여자의 직감으로 ㅋㅋ
디커머스 흥하기를 간절히 응원합니다.

저도 A 라운드안에 들까요?

A라운드 입성이시네요. ^^
Merry Christmas ~^^

와우 반님 축하드려요 ~^^
막차 타셧네요~

2019년 전업 스티미언 가즈아~ ㅎㅎㅎ

A라운드 현 진행형이예요.^^

오홍 고맙습니다. ^^

네 꼼꼼히 살펴보시고 참여하시면 될듯 합니다.^^

가운데님도 메리크리스마스 되세요 ^^

레오님~ 정말 번개시네요.ㅎㅎㅎ
좋은 정보 잘~ 읽었어요.

예 ^^
스팀잇을 쉽게 사용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해보려고요^^

임대회수 방법을 몰라 못하고 있다
레오님 포팅 보구 바로 했답니다.
감사합니당.
회수과정에서 디커머스에 만 스파 임대 바로
했네요~^^

안해보신 분들은 글로만 봐서는 어려워하시더라고요^^
(거기다가 스팀이 어찌보면 돈이니 뭔가 좀 잘못될까
걱정도 되실거 같아서요 ㅎㅎㅎ)

확실히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보여드리면
쉽게 접근하시더라고요^^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

제가 더 고맙죵~
성탄절..항상 사랑과 기쁨이 깃들길
진심으로 바래요.^^

잘 보았습니다 레오님
역시 보고 듣는 것이 빠르네요
임대회수 완료!
5일 후에 다시 임대 해야겠네요.
레오님께 위임은 예전에 완료

네 아무래도 스파=돈(?)이니 신중하셔야
할거 같아서 가장 쉽게 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렸습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누구나 쉽게 하실수 있을거라 봅니다. ^^

저는 동영상대로 했는데
맨 나중에 다시 이름과 마스터키 넣으라고 나온 뒤 했는데 에러가 떴어요

회수하면 바로 스팀파워 밑에 임대 파워가 지워져야 하는 거지요?

Screenshot_20181225-215857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181225-220013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181225-220025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181225-220037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181225-220229_Samsung Internet.jpg

무엇이 잘못된 건가요

정상적으로 임대 회수 되셨습니다. ^^
아마 두번 누르신거 아닐까 합니다. ^^
12월 30일 저녁 9시44분에 20,000 SP
회수될 예정이십니다. ^^


sung.jpg

sung2.jpg

아~
고맙습니다

저는 바로 회수되는 건 줄 알고요
임대를 처음 해 봐서요

네^^
처음 해보시면 복잡해 하시더라고요^^
그나마 이 방법이 가장 쉬운거 같습니다.^^

곧바로 동영상까지... 빠르시네요.^^ 이미 했지만 정보 감사합니다.

네 ㅎㅎㅎ

잘 모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실거 같아서요 ㅠㅠ
정말 주변분들에게 말해도 어렵다고만 하셔서
유튜브에 하나씩 스팀잇 댑들이나 여러가지 사용법을
쉽게 올려보려고요 ^^

영상 질이 좀 러프해도 이해해 주세요~^^

Hi @leey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35 which ranks you at #55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6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팀주소: kgbinternational
주소태그: 253517
전화번 끝 2자리: 94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주소는 : huobi-pro 죠?

1-2시간내에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주소가 'huobi-pro'가 무슨 뜻인가요?

나는 링크 타고 들어가서 초청 코드 ev534로 그대로 가입했어요.

가입 하시고요
후오비 계정에 있는 STEEM 암호화폐 입금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스팀잇 계정이 아닌 후오비 계정으로 보내드려야 선생님 계좌에
다음달에 1만원어치 암호화폐를 후오비가 보내드립니다.

2 STEEM 보내드렸습니다.^^

후오비에 가입했어요.

보냈다는 2스팀은 아직 안 들어온 것 같아요.

image

image

후오비 잔고에 보냈는데 잘못 알려주셧네요
공중에 떳을거에요 ㅠ

그 번호를 주시면 안되고요 ㅠㅠ
후오비 코리아 선생님 계정에 있는 스팀 주소를 알려주셔야죠 ㅠㅠ

뭔 말인지 모르겠어요.
내 계정에 있는 스팀주소와 주소 태그를 알 수 있은 방법을 알려주면 좋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리고 링크 드리겠습니다. ^^

image

본인 명의 입출금 계좌 인증 단계에서 더 진행할 수 없네요.

입출금이 안 되니 매매도 당연히 안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