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MT] @dStors 명칭이 @dCommerce 로 변경, 임대회수후 재임대 요령

in #dstors5 years ago

백만스파가 채워지기 전에 임대하시면
깜쪽같이 ㅎㅎ A라운드 임대로 적용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디커머스가 한국분들에겐 특히나 친절합니다.

Sort:  

아까 써주신 글 보고 이전에 임대했던 분 부터 무조건인가 싶어~~ 일단 넌지시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이 포스팅의 글과 댓글을 보고 디커머스로 만 스파 임대하였습니다.
여자의 직감으로 ㅋㅋ
디커머스 흥하기를 간절히 응원합니다.

저도 A 라운드안에 들까요?

A라운드 입성이시네요. ^^
Merry Christmas ~^^

와우 반님 축하드려요 ~^^
막차 타셧네요~

2019년 전업 스티미언 가즈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