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 Thanks to everyone who continues to participate in SteemCoinPan community.
  • From Oct 15, 2019, we will provide SCT rewards for postings published on SteemCoinPan.
  • You won't get SCT rewards at all if you create a posting on other Steem Dapps after Oct 15, 2019.

영화속 미쳐버린 세상에서 주인공 아서는 미쳐버렸고

인간의 악함을 발현시키는건 결국 세상인듯... 영화는 못봤지만 한번 보고 싶네요!!

.

하지만 대부분 잘 살아가고 있죠!! ㅎㅎ

링크 주신것들 천천히 읽어볼게요.^^

감사합니다. 링크 중에 "번역 논란"은 한번 읽어보면 좋습니다.


그리고 영화 대사 중에 이건 찰리 채플린의 명언이라고 하네요.

I used to think that my life was a tragedy. But now i realize..it's a comedy.
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영화 자막에서 번역은 다르게 되었지만, 'tragedy', 'comedy' 라임에 맞춰서 '비', '희'으로 번역하는게 맞다고 합니다. ㅎㅎ


영화 자막 번역은 문화적 차이 때문에 번역가들이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번역을 영화를 이해하는데 해가 안가게 잘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영화 못본지 좀 됐는데.. 시간내서 한번 보고싶네요.

.

청주까지 갈 시간에 영화도 보고 하세요!! 전 영화에 흥미가 없어서 안봐요!
(사실 혼자가기 싫어서...ㅠㅠ)

음식도 흥.. 영화도 흥...
흥흥흥~ 얼쑤!! 興부자 형님~

이 영화는 꼭 한번 봐야겠네요^^

.

저는 "HER"라는 영화를 봤는데.. 이 배우가 조커를 연기했다니 "헐...."이네요.
연기파 배우임이 틀림 없어요. 모두들 극찬이더군요.

호아킨 피닉스의 신들린 연기 덕분인지 영화 몰입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배우 연기가 실제인지 연기인지 분간이 안가네요. ㅎㅎ

강렬하다는 글은 봤었는데 극장 주위 경계를 강화할 정도인가여..ㄷㄷ

.

꼭 보고 싶은 영화인데, 시간이 잘 안 나네요.
가까이에 영화관만 있어도 좋겠는데...

.

Congratulations @anpi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피곤님의 흥미유발 리뷰 감사합니다~~ 저도 조만간 보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

네, 감사해요, 스포일러 잘 피해서 보러 다녀 오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her 봤지요.조용하고 부드러운 남자역이었는데요. 화제의 문제작이군요? ㅎㅎ

.

트리플에이에서 '조커'는 좋은 평가를 받는 거 같아요.
저는 베트맨 시리즈는 하나도 안 봤지만, 왠지 '조커'는 끌리네요.

.

요즘 조커가 핫하군요
개인적으로 좀 어두운톤의 영화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한번 볼까..하는 생각이드네요 ^^

.

조커가 대세 영화더라구요

리뷰쓰신 것 보면 꼭 봐야 겠습니다 ㅎ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

빨리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