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잇에서 좋은 만남을 만들어 왔는데... 요즘 든 생각은 잘 모르겠습니다. 말씀처럼 중국에서 뵐 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고 싶고요. ^^

스팀잇이 성격이 좀 틀리죠.
수익과 관련이 있다보니.. 아주 순수할 수 없을지도요.
그래도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이지요.

중국에서 잘 버티고 있겠습니다.
한번 오세요. 백주는 제가 쏩니다.^^
물론 안주도요^^

백주와 안주에 혹~ 합니다. ^^
이웃님들이 초대해주셔서 제가 가야할 나라들이 많아 기쁘네요. 겸사겸사 갈 수 있으니깐요.
저도 중국에 가면 배달 서비스 제대로 해드리죠. ㅎㅎㅎ(항공 수하물)

초대를 많이 받으셨군요
스팀잇 인기남. ㅋ
수정방을 말씀 하실땐 백주를 아시는 분이란
생각을 했지요.
백주 포스팅이나 한번 할까요 ㅋㅋ
오세요.. 편하게
좋은 백주로 준비하죠^^

인기남이 아니라... 제가 갈께요~ 하니 그 분들이 오세요~ 하는 것이었답니다. 그러니 제가 먼저 들이댄 것이라고 봐야 하나요? ㅎㅎㅎ

좋은 사람과 함께 마시는 좋은 술은 항상 좋지요~ ^^

인기남이 간다는데 항상 환영이죠.
ㅋㅋ 싫으면 못올,안와야될 이유가 많아지죠.
그래서 인기남입니다.

인기남은 얼어죽을입니다. 그래도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범님에게는 적어도 인기남이 되고 싶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