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 followers를 7명 남겨두고...

in #food7 years ago

회사 동료와 초복이라 장어한마리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회사 근처에 저렴(?)하게 장어를 즐길수있는 도소매점이 있어 함 가봤습니다.

둘이 먹기에 1kg은 많은 것 같아 500g을 주문했는데 주문은 1kg부터라네요...ㅠㅠ
그럼 처음부터 메뉴판에 그렇게 적어놓지..ㅠㅠ

암튼 1kg 주문했더니 두툼한 장어가 2마리....초벌이 되어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게 구워주시네요...빨리 먹고싶은데...쩝

다 구워진 장어를 소스찍고 생강넣어 깻잎장아찌에 싸서 한입.......와우 맛있네요..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몸보신으로 장어 한 마리 드시고 올여름도 든든하게 보내세요..

Sort:  

정모를 10월정도에하느것이 어떨까요^^

저한테 왜그러시나요...ㅠㅠ

전 언제든 콜입니다......ㅋㅋ

kwak님 혹시 실수로 이 글 다운보팅하신걸까요?...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되어버렸습니다 ㅠㅠ

배가고프네요 ㅎㅎ 제가방금팔로 1올려 드렸습니다 ㅎㅎ 600을향해 고고

감사합니다...저도 맞팔했습니다..자주 뵈요...점심 맛있게드세요...

장어 먹어본지가 꽤 된 것 같네요. 맛있어보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관심 감사합니다...저도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제가 597번째 팔로워입니다 ㅎㅎㅎ축하드립니다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kwak님이 가을에 정모(?) 를 추진중이시라네요...시간되시면 그때 맛난거 먹으러 가시죠..ㅋㅋ

개인적으로 양념 장어를 좋아하지만! 사진의 장어도 맛있어 보입니다. 점심시간...배고프네요 ㅎㅎ

점심시간인데 맛난 점심 드세요..전 소금구이가 더 좋더라고요..

밥을 먹고왔는데도 사진보니 군침이 도네요...아 이놈의 식성 ㅠㅠ

ㅎㅎ 공감합니다...

답글달기 귀찮아서..눈팅만 하다 갑니다...ㅋㅋ

장어로 큰 보양 하셨네요 ㅎㅎㅎ 저도 먹고싶어지네요 ㅠ

Congratulations @brackf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죄송합니다. 다운버팅됬네요, 리스팀하려다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