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객사 객리단길 맛집, 듀마1844

in #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전주 객사 객리단길 존맛존예
듀마1844
DUMAS1844
를 포스팅 할거에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80-23

위치는 고사CGV쪽으로 쭉- 들어가면
아래 간판이 나오니 들어가시면 되요.

듀마1844는 이탈리아 음식점으로
피자, 파스타, 칵테일, 맥주, 커피를 팝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겉모습부터 분위기가..!

브레이크타임 잘 확인하고 가세요.

듀마1844 운영시간
12: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Break Time] 3:00 ~5:00





오늘은 메뉴판 다 찍었어요.
클릭하고 확대해서 보세요~

짠-!
저 그릇이랑 크리스탈 잔 보세요 ;-;
너무 영롱존예인거 아닙니까..

저런 색 들어간 크리스탈 잔은
전에 봤을때는 촌스럽다 생각했는데 여기껀 존예,,
훔쳐오고 싶을만큼 존예영롱해요ㅠ
그릇도 포크스푼도 엄청 고급스럽고,,
넘 에쁘자나 !

저는 살짝 빛들어오는 2층 창가에 앉았어요.





인테리어 보세요!
구석구석마다 예쁜 소품들이 놓여있어서
다 찍어버리고 싶었는데..

이곳은 좀 엔틱한 분위기가 많이나는 것 같아요.
고풍스럽고 엔틱하고,
제가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하는거 같아요.
분위기때매 신이 났단말이에요!

여분의 잔과 그릇들
넘 에뽀..
우리집 데려오고싶다 ㅠ

베이컨새우크림파스타 (14.0)
마르게리따피자 (13.0)



흐엉 이거 넘 맛있어요ㅠ
사진찍는데 크림 향부터가 너무 좋고
면도 다른 집 파스타와는 다르게 되게 두꺼워요.
통통하니 맛있습니다!

근데 제가 다른 포스팅 봤을때는
통통한 새우들이 많았는데
왜때문에 제 파스타는 칵테일 새우들만..
힁,
그래도 존맛이면 됬어..!


이 피자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먹자마자 감탄감탄을 아주그냥-
(최고최고)
일단 토마토 소스 좋아하면 다 좋아할거에요!
토마토 소스도 많고 생 슬라이스 토마토가
들어있어 상큼하고
모짜렐라 치즈가 많아 고소해요!

진심 여기 넘 추천해요ㅠㅠ
맛에도 반하고 분위기에도 반하고,
먹으면서 정말 좋다고 발동동 했습니다.
다음에 진짜 꼭 또 올거에요 조만간!!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80-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인테리어와 그릇이 정말 조화롭게
신경쓴 것 같습니다. 크리스탈 물병.
그리고 피자에 올라간 토마토에 새벽부터
배가 굉장히 고파지네요.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