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이천, 중리동 카페 로우팬트리

in #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이천 분위기있는 카페
로우팬트리를 포스팅 할거에요.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어재연로 20

위치는 로데오거리 근처에 있어요.
이쪽 골목에 예쁜 카페가 좀 있더라구요?

운영시간은
매일 10AM - 10PM
첫째, 셋째주 월요일 휴뮤
입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그리고 입구쪽에 이렇게
분위기 있는 테이블이 있답니다.
원래 이렇게 어둡지는 않은데
보정해서 어두워보여요.
근데 진짜 분위기 있어보이죠?


깔끔한 테이블에
화이트&그린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더 감각적이게 느껴지는 카페에요.


왼쪽은 아몬드피스타치오 프라페
오른쪽은 토피넛 라떼
피스타치오 맛이 강하게 나서 깔끔하게 마실 수 있었고
라떼는 정말 고소했어요!
맛있는 라떼 오랜만이에요.

그리고 까페에 아직까지도 트리가 남아있었어요!
지금 1월달 중순인데..
그래도 트리는 언제나 봐도 예뻐요.

나올때 예쁜 테이블사진 더 찍고 나왔답니다!
분위기 낭낭하죠ㅎ

이천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을까 했는데,
숨어있는 요런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다음에도 또 오려구요!
그럼 이만-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어재연로 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화이트 그린 인테리어 카페는 처음 보는 듯 합니다.
생각보다 훨씬 멋있고 느낌있네요 :)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