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웨딩의거리, 곰초밥

in #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간
전주 웨딩의거리 곰초밥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곰초밥 위치는 객사 근처 웨딩의 거리에 있습니다.
처음 가시는분은 잘 알아보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저도 처음 찾을때는 어려웠거든요.
아래 지도보고 잘 찾아가세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2길 28-21

운영시간
점심 11:30 ~ 재료떨어질때까지
저녁 5:00 ~ 재료떨어질때까지
일요일 휴무

웬만하면 일찍 가시는 걸 추천할게요.
저는 저녁 5시 40분쯤? 갔는데 자리 꽉 차있더라구요.
다행히도 웨이팅은 짧았지만!



곰초밥 메뉴입니다.
여기 있는 술과 음료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사케가 궁금하다뉸..!


곰초밥이라 그런지 팬더곰이 있네요ㅋㅋㅋ
이런 인테리어 귀여움


자리에 앉으면 가져다주는 미소국과 찬들입니다.

연어초밥, 회덮밥, 우동

저희는 3명이서 가서 3종류를 시켰어요.

연어초밥 (13.0)
회덮밥 (8.5)
우동 (5.0) x 2

  • 우동은 사람 수에 따라서 나뉘어져 나옵니다.
  • 2명이서 1인분을 시키면 2그릇으로!

이게 바로 그 우동이에요.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증말!

버섯 좋아하는 편 아닌데 표고버섯 향도 너무 좋고
우동 면도 좋고 국물도 살-짝 칼칼하니 좋고.
아마 이 우동은 모두가 다 좋아 할 거에요!
(믿어 의심치 않아 -)


회덮밥!
이건 진짜 회가 4/5일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큼직한 회가 증말 많아요.
8.5에 이정도면 말 다했다.

근데 이걸 먹다보니 밥이 좀 적은거에요.
그래서 밥 좀 더 주실순 없는지 물어보려다가
알바생분이 오시질 않아 그냥 먹었네요.

회덮밥이 아니라 밥덮회네


내 싸룽 연어초밥-

넘 사랑스럽져ㅠㅠ
연어살도 두툼하니 길어서
밥을 한번 감쌀 수 있을 정도의 길이에요.
입에 넣으면 꽉 찬다눈..

곰초밥은 전주 젊은이들은 아마
한번씩은 꼭 갔을거에요.
나만 그렇게 생각할수도..
그만큼 맛집중의 맛집이라고 제가 말할 수 있심미다!
최애맛집 포스팅했으니 이만-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2길 28-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지금 딱 배고픈데... 어마무시하게 맛있어 보입니다ㅋㅋ

Congratulations @cjswodid1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cjswodid1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