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객사 객리단길 맛집, 동백당

in #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주 객리단길 맛집
동백당을 포스팅 할 거에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80-3

위치는 고사CGV쪽으로 쭉 들어가면 나옵니다.

메뉴판이에요-

저는 맥주도 시키려고 했는데
병맥주밖에 없고 비싸서 안시켰어요.


자리에 앉으면 가져다주는
물과 접시에요.
김치랑 단무지도 주네요!


인테리어는 깔끔 무난하게 되어있네요.

목살에그필라프 (1.0)
김치돈가스나베 (1.1)

목살에그필라프는 그냥 그랬어요.
목살이 아주 째애애애끄마하게 들어있어요.
제 친구는 목살이 있는지 중간에 알았을만큼
ㅋㅋㅋ..

나베는 딱 괜찮았어요.
근데 다른 특별한 맛은 없고
맛있는 김치돈가스나베 정도?

동백당은 일반무난한 맛집인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밥 먹을 수 있는 그런 곳 같아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8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좋겠당. 부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와 맛있겠다. 👍
부럽네요 😁

감사합니다!!!!

영칼로리라는 메뉴가 정말 궁금하네요.
하지만 목살 에그 필라프에 목살이 소멸이라니.

목살이 큼직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