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남문시장, 조점례남문피순대

in #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전주의 맛집중의 존맛!
제가 어렸을때부터 넘 좋아하는~
조점례 남문피순대 집을 포스팅 할거에요.
씐나씐나~

남문시장 맞은편의 한옥마을을 산책하다
배가 고파져 순댓국을 먹으러 갔습니다!

근데 토요일 저녁 6시라 줄이 엄청 길었는데
가게가 확장된거라 그런지 순환이 빠르더라구요.
체감상 거의 15분? 만 기다렸던 것 같아요.

가격은 이렇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예전보다는 가격이 좀 오른게 느껴지네요..)
(힁-)
그리고 24시간 영업이구요!


(보글보글-)
제가 순대국밥은 정말 사랑하지만
그중에서 조점례를 가장 사랑한답니다.
국물이 일단 깔끔하고 구수하고~!
국물이 넘 매력적이에요.

그리고 사실 예전에는 국밥안에 있는
내장들이 자잘자잘하니 작아져서
변했다 생각들어 좀 실망했었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내장이 큼지막하게 썰려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푸짐해서 정말 좋았어요!

자잘한거 시러!
큼직한게 젛아!


조점례 순대국밥은 전주에 사는 저에게도
국밥중의 맛집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가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점례 남문피순대 위치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동3가 2-198

Sort:  

오 순댓국ㅎㅎ 소주한잔 생각나게 하네요

헉....무심코 봤다가.....대박 비쥬얼이네요.완전 취저......우왕......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동3가 2-19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순대국밥 안먹어본지 오래네요 좋아하는데 조만간 먹으로 가야할거같아요

피순대국은 정말 궁금하네요.
국물도 궁금하고 안에 건더기들도 궁금하고.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