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전북대 지코바치킨

in #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이번은 전북대 지코바치킨 포스팅을 할거에요.
운영시간은
매일 12:00 - 1:00 입니다.

저는 순살양념구이치킨(19.0)을
배달시켜 먹었어요.


주변에 다들 맛있다 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달고 짜고,,
맛있긴 했는데
기대에는 못미쳤어요.
양도 적은거 같구

그리고 런치? 시간에 시켜서
떡사리랑 햇반을 무료로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떡사리는 원래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나름 만족했습니다.
근데 가격도 양에비해 너무 비싸기도 하고
맛도 평범해서 다음에 또 사먹을지는
모르겠네요!

Sort:  

지코바치킨 양아 많아 보이는 데요
팔로 꾸욱~❤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이런음식 너무좋습니다. 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