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천, 창전동 맛집 제일갈비

in #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이천 맛집
제일갈비를 포스팅할거에요.
이곳은 전에 식신로드에 나온적이 있어서
유명한 물갈비집이에요.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영창로 187

위치는 중앙사거리 쪽에 있고
2층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11:00 - 21:30
명절 휴무 입니다.


외관이에요.
토종갈비라고 하네요!?

가격은 이렇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2명이라고 하고
테이블에 앉으면 엄청엄청 신속하게
고기 2인분과 밑반찬을 가져다줍니다.

남자친구랑 저랑 조금 당황했어요ㅋㅋㅋㅋ
주문도 안했는데 바로바로 차려주셔서.
편하군요!

남자친구도 신속하게 고기를 자르고

빨리빨리 구워 먹었답니다.
맛있어요!
판이 특이하게 되있어서 굽기에는 불편했지만
먹어보니 고기도 부들부들하고 양념도 맛있었어요!
괜찮괜찮~

하지만 볶음밥은 비추랍니다-
저 양념에 밥 비벼먹었는데
고기에서 나온 기름맛이 너무 많이 났어요.
다른분들은 볶음밥 안해드시던데..
괜한 시도를 했나봐요!

그래도 첫 물갈비 넘 맛있었어요.
이천 맛집 제일갈비 꼭- 오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영창로 1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OL POST

  • good pictures even if I can't understand anything hha

I will post it in English for you when I have a chance ~~ hha

hha awesome

돼지갈비도 그렇지만 밥 볶아 먹는거 진짜.
예상하지 못해서 더 배가 고파지네요.
아침부터 돼지갈비에 입맛이 돌 줄은 몰랐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밥 볶은 것은 별로였지만 사진으로는 맛있게 보이네요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cjswodid1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