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칼국수

in #food4 years ago

오늘은 포트리에서 볼일이 있어 아침일찍 우버를 타고 포트리로 감..

이번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려고 했으나.. 비도 오고 집에서 한시간 십분정도가 걸린다고
구글맵에서 나와서
그냥 우버타고 가기로 함.

포트리에서 볼일을 보고 비도 오고 해서
명동칼국수에서 가서 아점을 먹음

비가 와서 그런지 이른시간인데(약 11시) 가게에 손님이 가득하다.

명동칼국수는 한국 명동에서 유명한 명동교자와 맛이 비슷해서
내가 포트리에 가면 항상 먹고 오는 곳이다.
가게도 깔끔하고 주인아주머니도 착하심

우리는 버섯 들깨 수제비와 명동 칼국수를 시킴

IMG-6661.jpg

시켜놓고 기다리는중에 바깥 사진 찍어봄.

비야 그쳐라 비좀 그쳐라 하면서 기다림.

기다리는중에 김치와 백김치를 가져다 주셨다.
여기 김치는 마늘맛이 엄청 강한 김치인데
내가 좋아해서 칼국수 나오기 전에 주신 김치 다 먹고 리필 받음 ㅎㅎㅎㅎㅎㅎ
IMG-6663.jpg

백김치는 그냥 소소~~~

기다리는 명동칼국수와 버섯 들깨 수제비가 나옴

IMG-6662.jpg

IMG-6664.JPG

명동 칼국수는 워낙 내가 좋아하니 말할것도 없고
들깨 칼국수는 구수한게 맛이 있었다.

런치가 안되는 메뉴들이라 가격이 사악하지만 맛잇게 꺼억하고 먹음

꺼억~

Sort:  

들깨 수제비는 많이 봤어도 들깨 칼국수는 처음봅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