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3콤 만두 편)

in #food7 years ago

울 어여쁜 로사님마음 상하는 일들이 있었나봐요.
에잇 에잇 ~~ 훠이훠이~ 물러가라 ~~~
항상 밝은 긍정 에너지 뿜뿜 내뿜어 주시는 로사님 ~~~
웃는 일들만 가득하세요. ~
아~ 오늘따라 낮술이 무지먹고싶은 날입니다. ㅋㅋㅋ
아, 퇴근하고싶어라. ㅎㅎㅎㅎ

Sort:  

ㅋㅋㅋ 플로라님!!~ ㅋㅋㅋ
오늘은 하늘이 꾸물꾸물 거리는것이 왠지 비가 올것 같아요!!~
우산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