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3콤 만두 편)

in #food7 years ago

IMG_4539.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요며칠 이런 저런 일들로 불편한 마음이

얼굴에 그대로 나타났던 모양입니다.

그런 저를 보고 있던 천상씨는

걱정스레 한마디 건넵니다.

무슨일 있어? 너 혹시 노처녀 미스테리야?

아놔... 미스테리...

저도 모르게 웃어버리고 맙니다.

그리곤 저도 모르게

마음이 폭신폭신 해져버린것 같습니다.

말 한마디의 힘은 참 대단한것 같습니다.

비수가 되어 꽂히기도 하고

얼었던 마음을 스르르 녹여주기도 하니까요.

오늘은 여러분도 누군가에게 폭신폭신한 말한마디

해주시면 어떨까요!~ 찡긋~ (^.~)

오늘은 만두를 이용한 심플레시피 시작해봅니다.

IMG_4537.JPG

IMG_4551.JPG

재료: 만두, 양파 반개, 청양고추 2개, 다진 마늘 1큰술, 다진 파

IMG_4541.JPG

소스: 간장 2큰술, 굴소스 2큰술, 식초 2큰술, 설탕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IMG_4542.JPG

하나. 양파는 채 썰고 청양고추는 쫑쫑 썰어 준비합니다.

IMG_4550.JPG

둘. 준비한 소스 재료는 섞어 준비합니다.

IMG_4540.JPG

셋. 만두는 노릇노릇 잘 구워줍니다.

IMG_4536.JPG

넷.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 1큰술을 먼저 잘 볶아

IMG_4545.JPG

노랗게 익어갈때쯤 준비한 양파와 청양고추를 넣고

IMG_4535.JPG

함께 쉐끼쉐끼해준후 바로 소스를 부워줍니다..

IMG_4538.JPG

다섯. 소스가 보글보글 끓을때 파를 넣고 불을 꺼주세요. 끝!!!

IMG_4547.JPG

IMG_4543.JPG

준비한 만두 위에 소스를 부워주세요!!~

식초가 들어간 간장 소스의 맛 때문에

새콤 달콤 매콤 삼박자가 일품인

3콤 만두가 완성 됐습니다!!

IMG_4544.JPG

제가 청양 고추를 잘 못먹는데도 불구하고

IMG_4548.JPG

새콤달콤이 함께 있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IMG_4549.JPG

말이 필요없이 술안주네요!!~ ㅋㅋ

어른들 말씀이

술은 역시 낮술이라고 했는데... ㅋ

이런건 꼭 어른들 말씀 듣고 싶다니까요!!~ ㅋㄷㅋㄷ

힘든 월요일이지만

힘들지 않은척 힘찬 월요일 시작 하세요!! ^^

IMG_2456.PNG

오늘 같이 마음의 위로가 필요한날엔 야야님의 손글씨죠~

@sunshineyaya7님 이쁜 손글씨 감사합니다~

Sort: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잇어요
저리 해놓으며누 아까워서 어찌먹어요? ㅋㅋ

ㅎㅎㅎ 콘님~ 그냥 눈 딱 감고 먹어버립니다.

힘든월요일 힘차게 보낼수 있겠네요 로사님 덕분에

^^ 감사합니다~ 올패쓰님~~ 오늘도 힘차게 보내셔용~~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 로사님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요리도예술이다" 를 생각나게 하십니다 ㅎㅎㅎㅎㅎ
먹고싶어요............................................

흐압빠다이님~ 맛난 소 드시고 오셔서 너무 너그러워지신것 같습니다 예술이라니요 ㅎㅎ 너무 과찬이십니다~~ ㅋㅋㅋ

아름다우시고 요리도 잘하시고 ...

@euni 님... 사진빨입니다 ㅋㅋㅋ

사진빨도 미인은 알아 봄니다 ^^

만두 킬러인 저에게는 그냥 먹는 만두도 맛있는데...
이렇게 변신까지 시키면 어쩌나요 ㅎㅎㅎ

ㅋㅋㅋ 만두는 사랑입니다~~❤️

로사님! 저 만두...오른손으로 비비고...왼손으로도 비빌수 있는 그 만두인가요?(같은 맛을 내려면 알아야합니다 ㅋㅋ)

ㅋㅋㅋ 맞아요 야야님~~ 양손으로 비빌수있는 그 만두 ㅋㅋ

ㅋㅋㅋㅋ 노처녀 미스테리... 그러게 어쩌다가 ...? ㅎㅎ
오랜만에(?) 냠냠~ 맛있게 먹고 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독거옵하!!! ㅎㅎㅎ

가끔 요리하는 자취직장인들은 재료사기가 너무 힘드네요 ㅋㅋ 다진마늘 보고 에이 이건 못해 라며 접네요 ㅋㅋ

아이고~~ 그럼 정말로 심플한 요리로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히힛~~ 감사합니다. ^^

울 어여쁜 로사님마음 상하는 일들이 있었나봐요.
에잇 에잇 ~~ 훠이훠이~ 물러가라 ~~~
항상 밝은 긍정 에너지 뿜뿜 내뿜어 주시는 로사님 ~~~
웃는 일들만 가득하세요. ~
아~ 오늘따라 낮술이 무지먹고싶은 날입니다. ㅋㅋㅋ
아, 퇴근하고싶어라. ㅎㅎㅎㅎ

ㅋㅋㅋ 플로라님!!~ ㅋㅋㅋ
오늘은 하늘이 꾸물꾸물 거리는것이 왠지 비가 올것 같아요!!~
우산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만두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데...이렇게 더 맛있게 만들어주시니 군침이 살살 도는군요. ㅎㅎㅎ

그쳐 철우님~~ 만두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요!!~ ㅎㅎㅎ 괜히 구운 만두만 올리기는 양심의 가책을 느껴 잔재주 좀 부려봤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

상여자아니구만요!!!ㅋㅋㅋ 옛말에 만두싫어하는 사람과는 상종도 하지말라는...ㅋㅋ아 너무 맛있겠어요 청양고추 때문에 더 입맛땡길듯요^^

ㅎㅎ 네네 맞아요!!~ 청양고추가 입맛을 당기게 하더라구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

만두가 절로 술이 생각나게하네요!

ㅋㅋㅋ 그쳐?? 저도 모르게 맥주캔을 따고 있었지요!!~ ㅎㅎ

로사님~~~ 처음부분에서 빵 터져서 웃으면서 포스팅 감사하구 가요 +_+
만두를 노릇노릇하게 구우셔서 더 맛나게 보입니당 ~~
젓가락에 새로운 스팀잇 로고~~ 찡긋 (^.~)

미스테리 ㅋㅋㅋㅋㅋㅋㅋ
천상씨 너무 웃겨요~
저도 오늘 누군가에게 폭신폭신한 말한마디 해줘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만두도 눈으로 아주 맛있게 먹고 가요~~ㅋ

ㅎㅎㅎ 그쳐? 저렇게 말실수를 자주 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

오늘 정말 만두가 땡기는 날이었는데 이렇게 뙇!!
저 9개만 주세요!ㅋㅋㅋㅋ

ㅋㅋㅋ 키키님~ 소식하시는군요!!~ 9개라니... ㅋㅋ

쓰리쿠션이 아니라
쓰리콤이라구요?
말만 들어도 벌써 입안에 침이 고이는데
로사리아님 책임져요.~~~~~

ㅎㅎㅎ 제가 작명센스는 조금 있지요? ㅎㅎㅎ

이번 주말에 시간되면 시도해보아야겠습니다. 오랫만에 동생도 생일에 맞춰서 집에 온다고 하니 이대로 따라해보고 싶은데 과연 동생이 일요일까지 있어줄지 모르겠네요 ^^ 잘 보고 갑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유리자드님 실력을 볼수 있겠군요!!~ ^^ 건강은 좀 괜찮아 지셨는지 모르겠어요!!~
끼니 잘 챙기시고 감기 조심하셔요 ^^

아 깨알같이 새로운 스팀로고로 워터마크(?) 를 변경하셨군요 :)
냉동만두하나도 이렇게 맛잇고 예쁘게 먹을수있는거군요

ㅎㅎ 기린님~ 바꾸긴 했는데 왠지 전에 마크가 더 이쁜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ㅎㅎ

ㅋㅋㅋ 3콤...
삼콤이면.. 무조건 맛있죠..? ㅋㅋㅋㅋㅋ

ㅎㅎㅎ 맞습니다. 쿠킹파파님!~ 3콤이면 무조건이죠!!~ ㅎㅎㅎ

로사리아님께 폭신함을 남깁니다.

폭신폭신~~~

(집에 전화 했어요...오늘 저녁에 만두 구워달라고...퇴근해서 한 봉다리 다 씹어 먹을 수 있을듯한 배고픔이 몰려옵니다...ㅎㅎ)

ㅋㅋㅋ 쟈니님!!~ 제가 카스테라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고!!~~ 보기만 해도 폭신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저녁에 만두는 맛있게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
오늘은 어떤 요리로 쟈니님의 취향을 저격해볼까 고민해봐야겠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재료준비부터 전문가의 손길이~ 잘 활용해볼게요. 요즘은 계속 퇴근이 늦어 집에서 요리할 시간도 없네요ㅜㅜ

감사합니다 카일님!!~ ^^ 입맛에 맞게 가감하시면 꽤 근사한 요리가 될겁니다!~ ^^

해 먹어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만두도 역시 그냥 드시지 않는군요... 냉장고에 만두가 있긴 하지만.. 마누라가 이렇게 해줄까요.. ㅠㅠ

@gomyh16님께서 반쪽님께 해드림 어떨까요~~ ^^

3콤 만두! 작명 센스가 너무 좋은걸요? ㅎㅎ

ㅋㅋㅋ 훈하니님~ 이번건 쬐금 센스 있었죠? ㅎㅎ 감사합니다~~

로사리라아님,만두를 이렇게 하면 기름기의 느끼함이 없어
정말 맛날거 같네요 ^^
말이 필요없는맛 새콤 달콤 매콤 ~~
오늘같은 날에 딱입니다.

로즈님~ 청양고추가 느끼함을 없애줘서 참 맛나게 먹었답니다!!~ ^^
감사합니다!!~ ^^

로사리아님~
로사리아님도 근심이 있을때
얼굴에 표가나는 스타일이신가봐요 >_<
항상 방글방글 다니시는 로사리아님의 표정이 여느때와 다르니
천상씨가 놀랬나 봅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천상씨는 동생인가요 언니인가요?ㅎㅎㅎ)

그나저나 만두만들기 간단해보이는데 맛나보이기 까지 하네요!
저 만두에는 바삭함과 저기 저 소스가 비법 이지유?? :)))ㅎㅎ

ㅎㅎㅎ 네 저는 얼굴에 딱 나타난답니다. ㅎㅎ
천상씬 저희 언니에요!!~ ㅎㅎ
인디구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셔요!! ^^

ㅋㅋㅋ미스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술은 역시 낮술이란는 말...넘나 맞는 말인 것 같아요 저는 회사에서 일하다가 점심만 마시러가면 왜그렇게 술생각이 나는지요...

ㅋㅋㅋ 그쳐? 허니님!!! 이상해요!~
회사만 나오면 그 아프던 머리도 안아프고 ㅎㅎ
저만 그런거 아니였군요!!~ ^^

아삭 고소해 보이는 만두구이네요.
스칼렛이 kr에 감사의 글을 올렸습니다.^^
https://steemit.com/kr/@scarlet7/thank-you-all-kr-for-your-kindness

식당하나 차립시다..!!

얼마믄 됩니꺼? 내가 살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