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여름감기에 걸렸어요...이럴땐 뜨끈한 닭백숙?!

in #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용^^
오늘은 먹스팀으로 찾아뵜어용~몇일전 교육을 다녀왔더니 춥다 더웠다 춥다 더웠다 했는지...다녀와서 여름감기에 걸렸어요...흑흑...감기한번 걸리면 잘 낫지 않아서...아직도 고생을 하고 있네요..
다들 감기 꼭 조심하세용!!

IMG_5032_view.JPG

IMG_5036_view.JPG

더울때는 더운걸 먹어야된다구!! 뜨끈한 요리를 준비했어용!! 제가 말구 사장님이요..ㅋㅋㅋㅋ

IMG_5038_view.JPG

IMG_5043_view.JPG

닭뼈를 알뜰살뜰 잘 발라서 먹는게 포인트!!
몸살감기로 하루는 열이 너무 심해서..누워서 아무것도 못하구..지금은 계속 약을 먹고 있는데요 약이 다 떨어질떄까지 감기가 낫지않고 있네요...목이 너무 부어있고 아파용 ㅠㅠ
목이 아플땐 뜨거운 국물음식을 먹어줘야해용!!흐흫ㅎㅎㅎ

요거먹고 감기가 뚝! 떨어졌으면 좋겠네용^^

IMG_5033_view.JPG

IMG_5034_view.JPG

IMG_5044_view.JPG

IMG_5046_view.JPG

역시 마무리는 죽?!ㅎㅎㅎㅎ
닭백숙만 뜯어 먹기에는 양이 조금 적어서 마무리 다지기로 죽이 쵝오죠^^

IMG_5035_view.JPG

IMG_5049_view.JPG

너무 싱겁다 싶으면 약간의 소금과 반찬을 같이 드셔도 좋아용!!
크..보고있으니 또 먹고싶네용 ㅠㅠ배고파요...

IMG_5047_view.JPG

IMG_5050_view.JPG

IMG_5051_view.JPG

IMG_5055_view.JPG

닭백숙이 조금 아쉽다 싶을때 매콤한 닭볶음탕도 주문했어용!!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배가 잘 안차더라구용! 크크ㅋㅋㅋ

밤이라 그런지 더 매콤한게 땡기네용!! 그렇게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히 쫄깃하면서 맛있었어용!!힣ㅎㅎㅎ
매움으로 감기가 멀리 달아났으면 좋겠네용!!

이번주도 넘넘 수고많으셨어용~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다음에 또 놀러오세용~안뇽!!ㅎㅎㅎ

IMG_8403.GIF

Sort:  

wow even you also donate your steem doller to the poor people.nice thats great.i saw your image.thank you very much for donating to the poor people

Thank u for visiting my post^^have a nice day !!

perfect food.

Thank u :)

환절기라 몸관리 잘하셔야할듯해요~ 몸보신 하셨으니 주말 잘 쉬세요~^^

몸관리 필수에용 ㅠㅠㅠ아프니까 서럽네용..ㅎㅎ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Thanks for the information and good photography

Thank u^^

아프셔도 식욕이 왕성하신걸보니 빠르게 낫지않을까 라는 생각이드네요^^.얼른 나으셔서 더울 때는 차가운걸 드시길..!

ㅋㅋㅋ이상하게 아플때마다 식용이 왕성해지네용^^저만 그런가용!!
인규님도 감기조심하세용!! 감사합니다^^

대박사건!! 무쟈게 땡겨요. ^^

ㅎㅎㅎ맛있오용!! 감사합니다!

에고 에고 오유월에 감기라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닭백숙 드시고 아침에 우렁차게 꼬끼오하면서 일어나세요..

ㅠㅠ감기 안걸린다 자부하면서 살았는데...겨울에도 안걸린 감기를 여름에 걸려버렸네요..ㅎㅎㅎㅎ꼬기오^^즐거운 하루 되세용!!

역시 건강 회복하셨네요. ㅎㅎ

으아.. 겨터파크 개장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ㅋㅋㅋㅋㅋ(농담입니다.)

앜ㅋㅋㅋㅋ어떻게 아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백숙으로 보양 제대루 하셨네요
지안님 감기 뚝 떨어지길요^^

ㅎㅎㅎ역시 감기엔 뜨끈한 음식이죵^^!!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음식 사진을 참 예쁘게 찍는 것 같네요.

@socoban 님도 감기 조심하세용!! 사진 칭찬 제일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

보신하셨으니 어서 이겨내세요!!
저희 신랑도 편도로 감기가 잘 오는데~ 보신도 좀 해줘야 겠네요 ^^

넹 ㅠㅠ저도 계절 넘어갈때 꼭 감기 걸리더라구요...건강식 꼭 챙겨드세용!!ㅎㅎ

우와 닭볶음탕 닭백숙 너무 맛있겠네요..
여름감기를 더욱 더 조심하셔야 되는데..
에어컨 바람 때문일수도 있어요!
주말에 푹쉬시고 감기 나으세요😀

ㅠㅠㅠ춥다 더웠다..그래서 감기 걸렸나봐요...감기가 언능 떨어졌으면 좋겠네요~감사합니다!!☺️

캬아,, 기가 막히네요 ㅎ
저는 오늘 집에 왔더니 와이프가.. 닭죽 먹고 싶다고 해서
꿈쳐둔 닭 가슴살로 닭죽 만들어줬는데,, 비주얼 차이가 너무 나네요 ㅋㅋ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ㅎ

와~저는 닭죽이 더 맛있을거 같아용!! 정성의 맛이 들어가서용!!ㅎㅎㅎㅎㅎㅎ

요즘 일교차가 크던데 감기걸리셨나봐요
닭볶음탕은 평소에 보던거랑은 많이 다르네요? 잘보고 팔로우 하고 갈게요 소통해요~:D

항상 따뜻한 걷옷 가지고 다녀야겠어용...ㅠㅠ
감사합니다^^!!!자주 소통해요!!

요즘 일교차가 가을같아요. 아침엔 춥다가 낮엔 더워서 땀이삐질삐질 나다가 저녁에 다시 추워져요 ㅠㅠ

환절기 감기조심하셔야하는데. 얼른 회복하시길 비랍니다. 푹 쉬세요 지안님^^

넵!! 저도 언능 나았으면 좋겠어용~응원 받고 싹 다 나을거같아용^^감사합니다!!

요즘같이 일교차가 심한 날이 감기걸리기 딱입니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기 진짜 조심하세용^^!!! 감사해요!

에고 감기라니... 고생하시겠습니다. 그래도 몸에 좋은 닭백숙 드셨으니 쾌차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힘내세요.^^

ㅎㅎㅎ몇일째 고생중이에용...흑흑 감사합니다!!! 홧팅!!^^

감기 조심하셔야죠
저도 얼마전에 걸렸더니 한 일주일 머리가 띵하더라고요

저두요...아직까지 고생중이에용ㅠㅠㅠ감기 조심하세용!!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