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참치 야채죽 편)

in #food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와 옆에서 스티밋하는 사람 발견하면 되게 신기할듯요ㅋㅋ 아이디를 딱 캣취를 했어야죠!!!ㅋㅋㅋ 근데 보니깐 막 아는사람이야 바로 인사하고ㅋㅋㅋㅋㅋ 신기하네요ㅎㅎ그나저나 저 깨는 으깨써 넣으면 더 풍미가 살아나는거죠? 죽하나 만드는데도 지극정성이 들어가네요 먹을땐 그냥 생각없이 먹었는데ㅎ

Sort:  

아.. 상상만으로도 오싹 합니다. ㅎㅎㅎ
깨를 으깨면 풍미가 정말 정말 끝내준답니다!!~ ^^
지누킹님 맛난 저녁 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