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로식당 불고기 비빔밥 편)

in #food6 years ago

저!저!저!!! 윤식당 넘나 좋아해요ㅋㅋㅋㅋ
안그래도 볼때마다 비빔밥 생각났는데!!역시 손빠른 로사리아님!!
양념간장에 먹어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웃음 나오는 맛이라니까 저도 막 숟가락 들고 달겨들고 싶었어요ㅋㅋㅋ

Sort:  

역시 키키님이라면 윤식당 좋아하실줄 알았어요!!!
ㅎㅎ 저보 보면서 침만 흘리다 만들어봤는데
외국인들이 극찬하던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정말 엄지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