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로식당 불고기 비빔밥 편)

in #food6 years ago

IMG_7565.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어제는 남동생이 집에 다녀갔습니다!~

연락도 없이

그것도 일요일 아침 일찍 오는 아이라

엄마의 주방은 아침부터 분주했습니다!~

어제도 평소와 다름 없이

이불빨래를 한가득 들고왔네요!~

고얀놈...

하지만 전 착한 누나니까요~

정성스레 빨아서 말려주고

2만원만 내라고 했어요!~

그런데 이녀석 5만원을 주고 가네요!~ ㅋㅋㅋ

이런맛에 남동생 키우나봅니다!!~ ㅎㅎㅎ

아침 일찍 와서 아침, 점심, 저녁까지 야무지게 먹고

집에 가는 동생에게 김여사님은~

아들!~ 또 놀러와!~

하십니다!~

처음엔 맨날 눈물 바람이던 김여사님도 이제는

적응이 되셨나봅니다!!~ ^^


여러분 윤식당 보시나요?

저는 윤식당을 참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최고 인기 메뉴가 불고기 비빔밥이더군요!~

사실 비빔밥은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편이라

명절이나 집에 나물이 있을때 몽창 때려넣고

고추장 비벼 먹는거 아니면

잘 시도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윤식당 따라 잡기로

로식당 불고기 비빔밥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

IMG_7567.JPG

재료: 소불고기, 호박, 당근,양파, 버섯, 파프리카, 달걀

(댁에 냉장고에 있는 재료 쓰세요~)

IMG_7569.JPG

불고기 양념: 간장 2큰술, 설탕 1큰술, 마늘 0.5큰술

IMG_7555.JPG

하나. 불고기는 잘게 썰어 간장,설탕,마늘, 후추 조금 넣어

미리 재워주세요.

IMG_7558.JPG

둘. 채소는 같은 크기로 채썰어 준비합니다.

셋. 달걀후라이는 반숙으로 미리 만들어주시고

IMG_7560.JPG

야채는 기름을 두르고 따로 따로 잘 볶아주시고

마지막으로 불고기도 센불에 빨리 볶아주세요!~

(소금을 살짝 뿌려 간을 해주세요.

당근처럼 단단한 채소의 경우는

기름대신 물을 넣어가며 볶아주시면 아주 좋아요!~)

IMG_7562.JPG

넷. 이젠 이쁘게 세팅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고추장 대신

간장 소스(간장 2큰술 + 참기름 0.5큰술) 를 이용합니다.

IMG_7564.JPG

그럴듯 하지요??

IMG_7557.JPG

양념간장을 한큰술 두른 후

IMG_7563.JPG

맛있게 비벼주세요!!~

IMG_7556.JPG

크게 한입 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웃음이 나오는 맛입니다.

IMG_7561.JPG

특별난 재료가 들어간것도 아닌데 어쩜 이렇게 맛있지요??

IMG_7568.JPG

외국인들이 정말 반할만 합니다!!!!

IMG_7562.JPG

정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식구들이 다 모인 주말에 한번 만들어 보시면

분명 사랑 받으실 최고의 메뉴가 될겁니다!!! ^^

아 이거 너무 맛있는데 에펠탑 밑에

비빔밥집이 차릴까 싶은 월요일입니다. ㅋㅋㅋ

오늘도 활기차고 행복한

한주의 시작이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

IMG_6690.JPG

Sort:  

끌꺽! 침이 한사발 넘어 갑니다 ㅎㅎㅎ

ㅎㅎㅎ 저도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Wow looks tasty

Thank u!!~ :)

다른반찬 필요없이 불고기비빔밥하나면 한끼 맛있게 먹을수
있겠어요.. 저도 한숟가락 뜨고 싶어지는 비쥬얼 너무 맛있어보여요^^

네네 모카님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간장양념이라 아이들 입맛이에도 정말 딱일 겁니다!!! ^^

메인썸네일만 보고 윤식당 비빔밥이 생각났었는데 맞네요 ㅎㅎ 윤식당보면 외국인들이 좋아하시면서 모션도 취해주시고 행복해보여요ㅎ 로사리아님 비빔밥도 맛있어보이네요. 간장소스로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꼭 먹어보십네요. 고추장이 좋기도 하지만요 ㅎㅎ 내일주터 한파라는데 추위조심하세요ㅎ

ㅎㅎㅎ 오늘은 윤식당 따라잡기 한번 해봤습니다!!~ 저도 항상 고추장으로만 먹었는데
오 간장 정말 매력 있더라구요!!!~ ^^ 벌써 쌀쌀해지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급배고프네요. ㅠ 넘 맛있겠습니다.

승림대디님 얼렁 퇴근하셔서 맛난 저녁 드셔요~!!! ^^

오마이갓! 이분이 또!!

ㅎㅎㅎㅎㅎ

갑자기 비빔밥도 해먹고 싶고. 또르르르 비빔밥은 명절 끝나고만 먹었던거 같은데 이렇게 간장에 비벼 먹어도 맛나겠어요 조만간 도전 하리. ㅎㅎㅎㅎ

네 러브흠님!!! 우리 승윤이가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
갑자기 비도 오고 너무 춥네요!!! 퇴근길 조심하셔요!!!~

불고기 비빔밥이 너무 깔끔한게 먹음직 스럽네요 ㅎ
이것도 아내한테 해달라고 해야겠어요 ㅋ

우와!!!~ ㅎㅎㅎ 그럼 또 아내분께서 뚝딱 만들어주시겠지요!! ^^
정말 최고의 아내분을 두셨어요!!!~ 아시죠?? ^^

로식당 한번 방문해서 포스팅을 해야되는데 ㅋㅋㅋ 수요미식회랑 삼대천왕 갔다오면 제가 갈께요!!!

ㅎㅎㅎ 수요미식회랑 삼대천왕 뿌리치고 스타님 먼저 맛보여드려야죠!!

일본 여행가서 제대로 못 먹고 왔더니 눈이 뒤집히네요! ㅋㅋ

루비님 일본 다녀오셨군요!! ^^ 식도락 천국 일본에서 왜 제대로 못드셨을까요!!!~ ^^
여행기 좀 풀어주세요!!!~ 저두 일본 가고싶어용!!!~~ ^^

오늘 포스팅했습니다. ㅎ

야..... 사진만 봤는데 군침이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우와... 오늘도 상여자님은 제게 배고픔과 꼬르륵 소리를 선물해주시는군요... 오늘 저녁은 비빔밥을 먹고싶지만... 재료가...ㅠㅠ
그래도 덕분에 대리만족 잘 하고 갑니다 :)

그래두 퇴근시간이니까요!! 어서 가서 맛난 저녁 드셔요!! ^^ 감사합니다!!~

비주얼과 색감이 너무이쁘네요~ 맛도있었다니~~
^^

네네 간장 비빔밥 참 맛있더라구요!! ^^ 오늘만은 고추장을 이겼습니다!! ^^

2만원 요구에 따따블로 주고 가는 남동생분... 멋있는데요? ㅎㅎ
윤식당은 시즌1보다가 윤여정씨 요리하는거에 속터져서 안보게 되더라구요. 얼마후 인도네시아 출장 가야하는데 그때 몰야볼려구 합니다. ㅋ

ㅋㅋㅋ 만원짜리가 없어서 라는 불편한 진실이 있긴합니다!!! ㅎㅎㅎ
윤쉪이 좀 그렇긴 하지요?? ^^ 이번엔 알바가 아주 똘똘해서 더 볼만 하더라구요!! ^^
맛난 저녁 드셔용!! ^^

배고파 지내요..

맛난 저녁 드셔요!! ^^

어유, 착한 남동생을 두셨군요! ㅋㅋㅋ 다음부턴 이불 빨래하실
맛 좀 나시겠는데요? ㅎㅎㅎ외국인들이 저 비빔밥의 아름다운
색을 보고 그렇게나 좋아한다더니, 로사리아님 비빔밥을 보면
기절하겠군요~ 아.. 크게 한입 앙~ 떠주셨는데, 모니터 너머로만
바라보고 있으니 정말 힘들군요 ㅠㅠ

ㅎㅎㅎ 네 스텔라님 담부턴 좀 더 친절하게 이불 빨래를 해줘야 할것 같아요!! ^^
맞아요 비주얼도 참 이쁘고 간장 양념을 했더니 단짠의 맛이 정말 조화롭더라구요!~
정말 많이 만들어서 우리 스티미언분들께 다 맛보이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
맛난 저녁 드셔요!!!~

안녕하세요 rosaria 님, 아 제가 윤식당은 못 봤지만 정말 건강식 비빔밥임에는 틀림없네요 ㅎㅎ 불고기 비빔밥 언제 꼭 한번 해 달라고 졸라봐야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성민님!!!~ ^^
외국인들을 위해 불고기 비빔밥으로 간장 양념을 해서 먹는걸 보고 정말 참을수가 없더라구요!! ^^
역시 틀림없이 맛있는 맛이었답니다!!!~ ^^ 아이들도 분명 좋아할겁니다!!! ^^
감사합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정말 그럴것 같습니다^^

로사리아님 저도 키워주세요!!!! >,.</
입양당해서 매일 맛있는거 먹고 싶어욧!! 사진에서 참기름 냄새나요 ㅠㅠ 배고프다................

그럼 쪼야님은 옆에서 그림을 그리시지요!!~ 저는 옆에서 요리를 하겠습니다!!!~ ^^
히히 생각만 해도 너무 신나네요!!!~ ^^

오!!! 좋은데요!!!!! 정말 상상만으로도 웃음이 지어지는!!!
지금 당장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감사합니다 오치님!!!~ ^^

계란을 어쩜 이렇게 이쁘게도 잘 부치시나요!! 감탄이 마지않네요ㅠ 부러워요

^^ 칭찬 감사합니다!!~~ 맛난 저녁 드셔요!!!~

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ㅋ
개인적으로 저도 고추장 안넣은 간장소스 비빔밥 좋아하는데 .. ..
셋팅도 근사해 요!^^b

^^ 저도 오늘만큼은 간장에 손을 들어봅니다!!~
감사합니다!!! 맛난 저녁 드셔요!!!~ ^^

금방 밥에 커피까지 마셨는데도 또 먹고싶어지는 비주얼입니다. ㅋㅋ

정말 최고의 칭찬인걸요!! 감사합니다!! ^^

Wow fantastic food. I like the several food

만드셨군요 ^^
저와 비주얼이 다릅니다 ㅎㅎ
맛있었을것 같아요 ~ 저는 오늘 어제의 포스팅을 잊지못하고 수제버거를 사먹었어요 ㅋ 살찌는 소리가 들리죠?

재료 손질하려면 손 많이 갈탠데 ㅎㅎ인스타에도 블로그에도 요즘 비빔밥이 그렇게 많이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윤식당 덕분인가봐요

저도 윤식당 잼있게보고 있어용 ㅋㅋ
거기에서 보면 비빔밥너무 먹고싶던데~
로사리아님의 비빔밥 너무 맛있어보여용 ㅠㅠ
슥슥비벼서~ 크게 한입하고 싶습니당~~ㅋㅋ
오늘 눈비 섞여서 오더라구용 ㅠㅠ
내일부터 더 추워진다고 하던데~ 감기조심하세요~^^

상여자님~~ㅋㅋ 오늘도 퐈이팅 넘치시구만요
저도 윤식당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요즘은 해외컨텐츠가 뭔가 재미가 있어서요 😊
그나저나, 요렇게 재료별로 색색들이 플레이팅하니 너무 이쁘네요ㅠ

너무 맛있어보여요...
침이 고였음요 흑흑

비빕밥 진짜 좋아하는데 군침이 절로 나네요
퇴근후 저녁준비 해야하는데 밥하기 싫어집니다 ㅠㅠ

고얀놈이라닠.... ㅋㅋ
윤식당 보면서 .. 조미료 들어가겠지?! 저게 맛이 있겠어?! 했는데...
로사리아님.. 정말 조미료 안들어가도 맛있어요? ㅎㅎ

길마님 정말 맛나요!!! 배는 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정말 최고였어요!! ^^

배는 부른데.. 계속 들어간다니... 나쁜 음식이군요!!ㅋ 다이어트에..

로사리아님은 음식을 참 예쁘게 담아내시는것 같아요!^^

마틸다님 칭찬 감사합니다-~~ ^^

아..군침도네요.ㅎ
저도 먹고 싶은.ㅎ

^^ 감사합니다~~

한입 앙~~~~~~ ㅋㅋ 맛있겠네요..

ㅋㅋㅋ 언젠가 한번 맛보여드릴게요 ㅋㅋㅋ

따라하기 편하게 좋은 설명 감사합니다^^
주말에 저도 도전해봐야겠네요ㅋㅋ

네네 정말 쉽지만 아주 아주 맛있답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나오는 맛이라는 거 정말 뭔지 알거같아요 로사님 ㅋㅋㅋ
전 로사님 포스팅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네요^^
이불빨래값 5만원 통크게 쏘고 간 남동생도 흐뭇합니다 ㅎㅎ

래이해이나님~~ ^^ 정말 먹으면서도 조미료가 들어간것도 아닌데 뭐가 이리 맛있지하며 수저를 내려놓질 못했답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자취 밥상은 혹시 올릴계획없으신가여 :>:>

자취 밥상이라... 뭐가 좋을까요?? ^^ 평소에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볶음밥 메뉴도 많이 올리고 있답니다~~ ^^

저는 분명 저녁을 먹고 과일까지 야무지게 먹었는데 왜 또 배가 고파 오는 걸까요....* 소고기 비빔밥이라니... 고추장 없이도 정말 맛있는 비빔밥일 것 같아요!!

가나님~~ 이사 잘 마치셨나요~~ ^^
이번 비빕밥은 간장이 고추장을 이긴것같아요~ ^^
정말 너무너무 잘 먹었답니다~~ -^^

20180122_131312.jpg

저도 오늘 비빔밥 먹었어요~~

야채가 듬뿍 들어가 담백하고 맛있었을것 같아요~~ ^^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비빔밥이 엄청 맛있어 보이는군요.

^^ 간장 비빔밥도 아주 맛있었답니다~~

자리에 누웠는데 배고파지는군요 ㅠㅠ

헤헷~~ 댓글쓰는 지금 저도 엄청 배가 고프네요~~ ^^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

@rosaria 님~
평창 동계올림픽을 응원하기 위한
릴레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성화봉을 받아 포스팅을 하였고..
https://steemit.com/kr/@cookingpapa/go-pyeongchang-5

@rosaria 님께 성화봉을 건네드리오니..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의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앗 이런이벤트가 있었군요~~ ^^
조만간 준비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저!저!저!!! 윤식당 넘나 좋아해요ㅋㅋㅋㅋ
안그래도 볼때마다 비빔밥 생각났는데!!역시 손빠른 로사리아님!!
양념간장에 먹어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웃음 나오는 맛이라니까 저도 막 숟가락 들고 달겨들고 싶었어요ㅋㅋㅋ

역시 키키님이라면 윤식당 좋아하실줄 알았어요!!!
ㅎㅎ 저보 보면서 침만 흘리다 만들어봤는데
외국인들이 극찬하던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정말 엄지척!!! ^^

계란 이쁘게도 하셨네요ㅎㅎㅎ 한식 레스토랑에서 일할 때, 비빔밥 미리 재료들 준비해두거든요. 그럼 계단 이쁘게 저렇게 해놓는 게 항상 일과였는데, 로사리아님 계란 보니 완전 최상급이네요 ㅎㅎㅎ

이불빨래 5만원....음....전 3만원에 해드리겠습니다...부가세포함. 카드 되구요, 서비스로 페브리즈도 뿌려드릴수있다는....ㅋㅋㅋ 그런데 차비가 더 나올거 같아서 바로 포기합니다. ^^;
나영석 PD가 로사리아님 초빙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전 세계 어딜가도 대박날거 같은데...나 PD님 스팀잇 안 하시나봐요~ㅋ

rosaria님 정말 금손이시네요~
비빔밥 색깔도 너무 이쁘고 먹음직스러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