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고 매운 떡 Tteokbokki 떡볶이

in #food7 years ago

ddeokbokki_sizzlingpot-590x393.jpg

한국에 살았을 때 나는 시장에서 유명한 곳에서 좋은 떡볶이를 만드는 비밀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것은 항상 그녀의 떡볶이를 감동시킬 수있는 노부인에 의해 운영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사기 위해 줄 지어있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주식에 말린 된 멸치를 사용하는 것을 보았고 그 성분은 풍미에 커다란 변화를 가져왔다.

나는 말린 된 멸치를 다 떨어지기도하고 떡볶이를 만들지도 않았다. 그것은 내가 기대했던 것처럼 전혀 맛볼 수 없었습니다. 이렇게하면 말린 된 멸치로 항상 좋은 주식을 만드는 것을 잊지 마세요!

성분

1 봉지의 실린더 모양의 떡을 사거나 수제했습니다. (단단한 삶은 달걀과 생선 케이크를 넣지 않는다면 조금 더 사용하십시오)
물 4 컵
7 개의 큰 크기의 말린 된 멸 치, 머리와 내장 제거
다시마 6 x 8 인치
고추 ⅓ 컵
고추 큰 스푼 1 큰술
설탕 1 큰술
3 개의 녹색 양파, 3 인치 긴 조각으로 자른다.
계란 2 개, 껍질을 벗기다 (선택)
½ 파운드 생선 케이크 (선택 사항)

지도

물, 말린 된 멸치 및 말린 다시마를 얕은 냄비 또는 팬에 첨가하십시오.
뚜껑이없는 중간 고온에서 15 분 동안 끓인다.

driedanchovies_water-590x331.jpg

anchoystock-590x348.jpg

고추장, 고추 조각 및 설탕을 작은 그릇에 넣으십시오. 냄비에서 멸치와 다시마를 제거하고 떡, 그릇에 혼합물, 파, 생선 케이크 및 단단한 삶은 달걀을 넣으십시오. 재고량은 약 2½ 컵이 될 것입니다.

ddeokbokki_addingspicy-590x406.jpg

ddeokbokki_addingricecake-590x331.jpg

ddeokbokkie_addingfishcake-590x302.jpg

그것이 끓기 시작할 때 나무로되는 숟가락으로 온화하게 약동하십시오. 떡이 부드러워지고 소스가 두껍게 빛나고 약해질 때까지 약 10-15 분 정도 기다려야합니다. 떡이 충분히 부드럽지 않으면 물을 더 넣고 부드럽게 할 때까지 계속 저어주세요. 갓 만든 떡을 사용하면 짧은 시간이 걸립니다. 냉동 떡을 사용하는 경우, 그것을 끓여서 요리하기 전에 차가운 물에 담가 부드럽게하십시오.

ddeokbokki_sizzlingpot-590x393.jpg

Sort:  

와... 장난아니네요... 저 파좀봐... 보기만해도 맛이 느껴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