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Food #6 몬스터 피자 (Hongdae Monster Pizza) / Do you like Pizza?

in #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jdgurtkd8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홍대 몬스터피자 입니다.

KakaoTalk_20170408_212610841.jpg

위에 있는 사진이 바로 몬스터피자 입니다
(The picture above is the Monster Pizza)

오늘의 특별 메뉴 홍대 몬스터피자 입니다.

홍대를 가보셨거나 혹은 거주중이시거나 왠만한분들은 즐겨먹는 음식인데요.

홍대를 갔는데 몬스터 피자를 못먹어봤다? 홍대인이라면 필수 조건 몬스터 피자

왜 몬스터 피자인가 살펴보았더니 성인 손바닥 보다 더 큰 피자 였네요?

55b0f1482b2708cd51239119a929f80c_1457937277_5579.jpg

시간 타이밍 잘맞춰서 가시는걸 추천 합니다.

타이밍 못맞추시면 이렇게 줄을 기다리는 경우가 ..

06-0522-00-21-515.jpg

가격은 단돈 3,500원 피자 한 조각만 먹어도 여성(성인) 1인 기준 배가 부르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2조각에 배가 불렀습니다.
제 기준 : 남성(성인)

혹시 먹어 보신적이 없으시다면 정말 강추 중에 강추 입니다.

근데 위험한게 있는데 중독되서 또 먹고 싶을지도 몰라요 :D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73

-사진출처 네이버 블로그 하닝, 라온트래블스토리지

Press the Follow, UpVote and it's a big help to me.

Sort:  

왜제가 운동중일때만 먹스팀이 많이올라오는걸까요.. ㅠ ㅠ

헉 죄송합니다 :D

시간 나시면 한번 먹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하하하

와우 배부르고 맛나겠네요~~~

한번 시간나시면 먹어보세요 ~ 대박 입니다 ^^

오오 저 여기 가봤어요!!!!!!

오오 !! 가보셨군요 +_+ 정말 맛있었죠? :)

홍대는 시카고피자만 먹어봤는데 ㅋㅋ
너무 옛날에.... 이젠 저곳을 가봐야겠군요

여기는 홍대 시카고피자 이런곳은 아니지만
전 그런곳 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 합니다

앗 이거 대구 경북대앞에서도 본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매우 맛있었어요! 사진보니 야식으로 피자를 먹어야 하나 싶네요..

하하 대구 경북대앞에도 몬스터피자가 있는가보네요 오...신기

아마도 체인점인가봅니다. 사이즈가 거의 코스트코피자에 육박? 조금 작았던 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양도 맛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와우.. 꼭 한번 가봐야지

홍대 가보게 되시면 꼭 한번 방문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피자 사이즈가 어마어마 하네요~
홍대 자주 가는데 왜 한번도 못본건지...ㅠㅠ 스팀잇 보다 보면 참 가볼만한 곳이 많다는 걸 알게되네요 ㅎㅎ

나중에 한번 들려보세요 nb2 앞에 있는건데 가격도 싸고 맛도 좋고 ㅎㅎ

지나가면서 가게만 본적이 있는데
정말 이름에 걸맞게 크기가 크네요!

아그러신가요? 혹시 기회가 되시면 한번 드셔보는건 어떠실까요? 놀라운 맛이랍니다 !

와~ 오늘 저녁에 피자먹기로 했는데 이 포스트 후보 하나가 추가됐네요 ㅋㅋ 보팅팔로우 하고가요~ 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오우~ 피자 좋죻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