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ous Food #10 '가장 맛있는 족발' (Korea restaurant : Most delicious pigs' feet)

in #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jdgurtkd8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족발 입니다.

KakaoTalk_20170724_122514639.jpg

저는 '가장 맛있는 족발' 이라는 식당을 방문 해봤습니다.

위치는 수유 서울 강북구 도봉로87길 26 입니다.

이 가게는 줄여서 '가족발' 이라고 불리는데 억양이 .. 독특 하네요

비도 오고 날씨도 꿀꿀할때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KakaoTalk_20170724_122514259.jpg

이 족발 크기는 大자 가격은 33,000원 입니다.(小 26,000원, 中 29,000원)

다른 가게 족발은 앞발 뒷발로 나뉘면서 가격이 나뉘는걸로 아는데

여기는 족발 소자 중자 대자 이렇게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네요.

그리고 상이 차려지면 곰국?이 나오는데 뜨끈뜨끈한게 입맛을 살려줍니다.

다른 족발집과는 가격 차이는 별 차이가 없는거 같네요.

하지만 맛과 퀄리티는 확실히 다른걸 느끼고 갑니다.

수유 먹자 골목에 위치해 있으니 한번 방문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Press the Follow, UpVote and it's a big help to me.

Sort:  

"Opportunity of a Lifetime"... the best word phrase I heard all day :) @wjdgurtkd8

족발 색이 아주 ㅠㅠㅠ 맛나보입니다 ㅋㅋㅋㅋ

다시 보고 그맛을 잊을수 없네요..

군침이 돌고 돕니다.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

다른 족발과 다르게 맛있네요 +_+

캬 콜라겐 살살 녹는다 ~ 지점마다 약간 다르더라구요, 저는 영등포점 추천합니다~^

오.. 시간나면 한번 방문 해봐야 겠습니다 +_+

오!! 저도 사는 곳 근처에 있는 데 자주가요~ ; D
저는 가족 이라고 부르는데 가족발이라고도 불리는군여!
하.. 가족.. 쌈싸먹으면.. 정말맛있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문장에 흠칫 놀랬네요.. :D

가족~오랜만에 보네요.
체인이지만 믿고 먹을수 있는 맛집이죠ㅎㅎ

성수족발 다음으로 맛있었던 본인..

가족 배달로도 시켜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아 배달도 되는군요.. 배달은 아직 한번도 안해봐서 ㅋㅋ
+_+ 시켜먹어야지

태그 선정의 중요성!
kr-life muksteem 만 잘 넣었어도 많이들 볼 수 있을꺼같아요 !!
족발이 참 맛나보이네요~

kr-life muksteem은 한국인만 보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저는 다양한분들이 제글을 봤으면 해서 이렇게 한거에요 ~

와 곰국에 족발ㅋㅋㅋㅋ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모아놨네요.
야식...야식이다..!

안타깝게도 족발은 못먹지만 맛있어보여용!

I will be uploading delicious food pictures in the future. :) @tuyett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