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의 단상 : A single phase of Friday

in #friday6 years ago (edited)

금요일이네요 It's Friday.

정신없는 한 주를 정리하는 하루이기도 하고,
It's also a day to organize a week without a mind,

정신없이 끝나 버리는 하루 이기도 하네요.
It's a day that ends without a mind.

저는 사람을 구분하는 하나의 기준으로
그 사람의 생각이 시간의 기준 중 어디에서 이야기를 나누는지 생각을 합니다.

과거에 사는 사람
현재에 사는 사람
미래에 사는 사람

이렇게 3 가지 사람이죠.

과거에 사는 사람은
"나 옛날에 잘 나갔어!" 라는 이야기만 주로 하는 사람들이죠.
과거의 영광이 너무나도 컸거나 혹은 그 이상으로 현재나 미래에 대한 더 큰 기대감을 가지기 힘든
사람들이 많은 유형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를 사는 사람
YOLO 도 이 부류에 속하는 사람일 수 있는 거 같아요
현재를 사는 사람은 보통 현재에 충실하거나
혹은 미래를 생각지 않고 무엇에 적극적인거 같습니다...

현재를 사는 사람에게는 긍정적인면과 부정적인면이
공존하거나 어느 한가지를 가지고 있는 분도 있어,
호불호를 표현하기에는 어렵네요

그리고 미래를 사는 사람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류이긴 합니다.
물로 현재에 대한 부정이 아닌
미래에 대한 희망과 기대와 발전으로 가득 찬
미래를 사는 사람들입니다.
"난 커서 해적왕이 될거야!" 처럼 꿈을 찾아 그 곳을 향해
한발 한발 나아가는

그리고 과거의 영광이 아닌 미래의 더 큰 영광을 꿈꾸는,,,

여러분은 어디에 살고 계시나요?


It's Friday.

It is also a day to organize a week without a mind,
It is a day that ends without a mind.

I am a standard for distinguishing people
I think about where the person's thoughts talk about the standard of time.

A person who lived in the past
A person living in the present
A person who lives in the future

Three people like this.

People who lived in the past
"I went out well in the old days!" They are mainly people who talk about it.
The glory of the past was too great, or even more, to have greater expectations for the present or future
People seem to be many types.

And the person who lives the present
I think YOLO can be a member of this class.
People living in the present are usually loyal to the present
Or do not think about the future, what is active in the ...

For those who live in the present, the positive and negative aspects
Some people coexist or have one,
It's hard to express a good luck charm.

And the future
It is actually my favorite class.
Water is not negative about the present.
Filled with hope, expectation and development for the future
People who live in the future.
"I'll be the king of pirates!" Looking for a dream like that
One step forward

And dreaming of a greater glory of the future than of the glory of the past,

Where do you live?

KakaoTalk_Moim_4ITsvt0gZR9RuEUMFqHcuOJHPUlmIp.jpg

Sort:  

현재와 미래를 동시에 열심히 살아야죠~
열심히 살려고 머리로는 생각하는데
쉽지는 않네요
화이팅입니다!!
에메랄드빛 강? 너무 이뻐요

네네 에메랄드 빛 호수 입니다 ㅎㅎㅎ 일부만 보여드렸네요 여기 프랑스의 안시라는 곳의 호수인데 너무너무너무 이쁘답니다 ㅎㅎㅎ

그러게 너무너무 이뻐요
한가로이 날씨좋은 봄날 거닐고싶네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저는 현재와 미래 중간사이! 왜냐면 현재는 다시는 돌아오지않을 저의 가장 젊은 순간이니까요 ^^ 그러나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며 현재를 살기 때문에 더 충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행 계획할떄가 여행의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는 말이 있듯이요! 록온트라님은 어디에서 살고 계시나요?

그쵸그쵸 또 한 순간만 사는건 매력없는거 같아요. 가끔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발은 과거에 두되 머리는 미래에 두는 식의 이야기는 어떨까도 생각해 봤어요. 미래를 바라보되 과거의 생각을 가지고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들? ㅎㅎㅎ

사진이 너무 평화롭네요. 가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