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겨울왕국2

in #frozen4 years ago

안녕하세요~케케케...

초딩몬2의 독감이 다 나아 학교에 갔습니다.

올레~~~~

그런데 친구들이 겨울왕국을 다 봤다며 자기도 보고 싶다고해서 보러가기로 합니다.

주말에는 일이 있어 영화를 볼 수 없어 학교 끝나자마자 가장 가까운 영화관으로 향했습니다.

케케모,초등몬2,막둥이 출동~~~!!!

예매같은건 잘 모르는 케케모는 직접 가서 표를 사고 자리를 정하고 팝콘도 사고~

20191208_214648.jpg

기념사진도 찍고!

20191208_214611.jpg

영화값이 비싸네요.

다행히 직원이 할인해줘서 팝콘값은 벌었습니다.

고마워 잘생긴 총각...

더빙판은 아이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시끄럽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중간중간 말하고 웃긴 했지만 크게 무리없이 영화에 집중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20191208_215415.jpg

그런데 더빙판의 노래하는 엘사 목소리가 낯설어서 좀 이상했습니다.

재미있었지만 크리스토퍼 뜬금포에 살짝 당황

머리 푼 엘사 완전 멋져!

초딩몬2와 막둥이도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아아~아~아~~

신랑 없이도 평일에 영화 잘~보고 왔습니다.

퇴근길 버스에 끼어 힘들었지만요. ㅎㅎ

Sort:  

더빙판은 목소리가 좀 이상한가 보네요

이상한건 아닌데 겨울왕국1의 엘사 노래목소리랑 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누가 불렀는지 확인해봐야겠어요.

애들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하시는 듯...^^

요즘 만화영화들이 어른들도 재밌게 볼 수 있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ㅎㅎ

와이프랑 애들이 저만 따돌리고 살짝 보고 왔다는 그 겨울왕국이네요 ㅠㅠ

보고싶으셨나봐요. ㅎㅎ 저는 신랑이 영화관가는거별로 안좋아해서 애들이랑 보고 왔는데 살짝 죄책감이...

어른 아이들 다들 많이들 보시더라고요 ㅎ
저는 아직이지만요.

독감이 다 나아서 다행입니다.
다들 난리더라구요..조카도 독감걸려서 학교도 못가구 있더라고요.,
감기 조심하세요~~케케모님.

영화는 나중에 집에서 봐도 되는데 애들 보려면 같이 봐야하니 어쩔 수 없이 같이 봤어요. 그런데 재미는 있어서ㅎㅎㅎ 왜 겨울마다 독감때문에 이 난리인지 ㅠㅠ 감기,독감 조심하세요~

저도 이거 봐야 하는데^^
아이들은 벌써 다 봤고 아내랑 자막으로 볼려고요 ㅎ

두 분이서 오붓하게 보세요~더빙봤더니 애기들 말소리가 ㅠㅠ 자막보면 덜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