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7월30일 출시!

in #gam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비하동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드디어!!
7월 30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image

스타크래프트는 90년대부터 e스포츠를
이끌어온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초등학교때 우연히 TV로 스타를 접했고
지금까지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아마 스팀잇 회원님들은 모두 한번쯤은
플레이를 해봤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image

사진을 보시면 다들 아시겠지만 그래픽이
확실하게 바뀌어서 출시되는 모습입니다.

한국이 스타크래프트 강국이라서 그런지
유일하게 7월 30일에 먼저 출시된다고 하네요✌

image

누군가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킬수 있다 생각되고,
저처럼 아직 스타크래프트를 사랑하는 사람에겐
환호를 불러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image

스타크래프트가 새롭게 나온다고 하니 이 두선수가
가장 먼저 떠오르네요~ 임요환 그리고 홍진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이 출시되면
이 두선수의 임진록도 보고싶네요.

image

게임 포스팅은 왠만하면 하지 않는데 이 소식은,
너무 신이나서 안하면 안될꺼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스타크래프트가 많이 잊혀졌지만
리마스터 출시를 계기로 다시한번 붐을 일으켰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1.7%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baeseunghoo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예전에 정말 좋아했던 게임이였어요~옛날생각나네요~^^

7월 30일부터 피시방갈 일이 많아지겠네요 ㅎㅎ

어려서 스타리그 참재밌게 봤는데...ㅎㅎ 다시 했음 좋겠어요..ㅎㅎㅎ

✈ 저도 한땐 스타 진짜 열심히 했었는데 ㅎㅎ 괜히 기대되네요 ^^ 임진록 다시 볼 수 있는 건가요? ㅎㅎ 기대됩니다 :)

'스타' 여 영원하라 예전에 참 많이 했는데 말이죠
추억이자, 전설이된 게임 입니다.

먼가 살짝 울궈먹기식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래픽먼 바뀐거라고 하면 실망인거같기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