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읽어보기] 색다른 반전의 방탈출 게임! -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in #game6 years ago

진짜 꼭 사고 싶었던 게임기.. 이번에 큰 마음 먹고 한 번 사버렸다!!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밤새 게임기만 하고 있는 내 모습을 보는 엄마. 무슨 좋은 생각이 나셨는지, 뭔가를 결심하는 표정을 지으시는데.. 잠깐만, 안 돼! 엄마가 내 게임기를 숨겼다!

저의 경험이 아닙니다!

그럼 왜 저런 글을 썼느냐, 바로 오늘 소개할 게임과 아주 관련이 있거든요. 오늘의 게임,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입니다!

20180309_220702.png

<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 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방 안 어딘가에, 엄마가 게임기를 숨겨놓았습니다. 가끔은 적절한 도구를 사용해서, 어쩔때는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게임을 찾으면 됩니다!

20180309_221800.png

빗자루를 이용해서 소파 밑에서 게임기를 찾았습니다!

그럼 아무거나 막 누르면 깨지는거 아닌가, 싶을 수 있지만! 엄마가 어딘가에 숨어서 지켜보고 있다는 것! 아직은 엄마가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주인공은 엄마에게 들키면, 부리나케 도망갑니다!

20180309_221819.png

숨겨버리는 엄마! 찾아버리는 아들! 자존심 강한 두 천재의 대결!

날이 지날수록, 게임기를 찾는 일은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게임기를 찾습니다. 아주 필사적으로 말이죠. 사실 이 게임은,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방탈출 게임입니다. 이게 왜 방탈출게임이야? 라는 의문이 드신다면, 꼭 마지막까지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플레이 시간도 짧고, 클릭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이지만, 전하고자 하는 내용 만큼은 다른 게임못지 않습니다. 간단히 하는 게임이지만, 왠지 내용도 좋으면 좋겠다!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저도 게임 찾으러 가보겠습니다!

Sort:  

앗 이게임 저 알아요 ㅋㅋㅋㅋㅋㅋ
황당하기 그지없죠.. 근데 은근 계속 하게되더라구요 ㅋㅋ

재미로 하다가 마지막에 아..!! 하게 되더라고요!!

재밌어 보이네요^^
보팅하구 갑니당~ㅎㅎ

감사합니다! 게임 재밌어요 ㅎㅎ

무료 게임이라니.... 타임킬링으로 적절해 보이네요 ^^ 저도 이전에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게임기가 방을 탈출했다는 점이 다르지만

ㅋㅋㅋ 서로 묘하게 닮았네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감사합니다. 언제나 글 쓰는 힘이 되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