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즈 앤 판처 극장판 감상평 (+ 걸판 게임 감상전 ) ⭐스포일러⭐

in #girlsandpanzer6 years ago

PotPlayerMini64_2018-03-16_00-40-37.jpg

@seaovis님이 플스로 블루레이 CD를 볼 수 있다는 걸 가르쳐 주셔서 감상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와 근데 저 진짜 몰랐어요. 전 게임 CD만 되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seaovis님이 걸판 드림 탱크 매치 게임을 보내주셔서 걸판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게임도 극장판과 똑같은 스토리입니다. 다른게 있다면 게임속 감상편 스토리는 극장판 이후의 시점이여서 다들 모여서 추억팔이하는 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데요.

솔직히 말하면 게임속 감상전은 매우 난해해서 뭐 어떤 스토리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극장판의 스토리를 전혀 이해못하다가 결말에 이해함)

말이너무 많았고 게임속 이야기에서는 적을 한 명 빼고 다 죽일 수 있지만 다음 스토리에서는 그 적이 그대로 살아있다고 하고.. 어쨌든 캐릭터들이 말하는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어'가 진행하는 게임흐름이 조금씩 안맞아 떨어져서 더 헤깔렸던 것 같네요.

그리고 걸판 극장판..

PotPlayerMini64_2018-03-16_00-51-33.png

정말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어떤분이 걸판 극장판을 영화관에서.. 몇번이더라? 6번? 어쨌든 그정도 볼만한 것 같아요. 회장이 저 말할 때 저도 울뻔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애니를 봐서 그런가? 제가 요즘에 영화도 안보거든요. 와, 근데 감정이입 제대로 하면서 봤습니다. ㅋㅋㅋㅋ

무엇보다 이야기 전개가 빠르면서도 부드러웠습니다. 그게 보기에도 매우 편했던 것 같아요. 제가 걸즈 앤 판처 애니메이션을 본적이 없어서 스토리를 모르지만 자연스럽게 내용 이해를 시켜주드라구요.

PotPlayerMini64_2018-03-16_01-00-51.jpg

게임과도 싱크로율이 매우 높아서.. 아니네요. 게임이 애니와 싱크로율이 높은거죠?ㅋㅋㅋ 게임을 먼저해서 그런가? 아니 잠깐만. 둘다 같은 말이잖아.. 어쨌든 게임속에 나왔던 장면들이 왜 그렇게 연출됐는지 알게되니까 더 재밌었어요.

선더스 학원인가? 학교인가? 어쨌든 거기서 오아라이 전차들 압수당하는 걸 방지하기 위해 학생회가 분실했다고 뻥치고 선더스 학원 친구들에게 맏겼었는데, 다시 돌려주는 장면이에요. 게임속에서는 전차를 얻었을 때 배달하는 장면으로 나오죠.

PotPlayerMini64_2018-03-16_01-04-41.jpg

chrome_2018-03-16_01-07-24.png

그리고 애니 극장판을 보면서 또 알게된 사실이, 섬멸전은 시간 제한이 없다는 사실이었어요. 계절이 바뀔 때까지 버티자는 대사가 나왔을 때... 좀 충격먹었습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중간 중간 게임에선 별 감흥없이 넘긴 부분이 애니 극장판에서는 정말 폭풍 감동.. ㅠㅠㅠㅠㅠㅠ

PotPlayerMini64_2018-03-16_01-15-27.png

PotPlayerMini64_2018-03-16_01-16-26.png

고지를 먹었다가 대학선발팀에게 역으로 당해서 프라우다 고교와 쿠로미네[??] 고교가 전멸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카츄샤를 위해 희생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와.. 게임에서 보던 장면이 아닌데...? ㅋㅋㅋㅋ

각 캐릭터의 성격을 잘 나타냈더라구요. 어쨌든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유튜브 영상 아이디어 생각나서 샀는데 뜻밖에 2시간이 행복했네요.

만약에 걸판 게임만 해보고 극장판을 안보신 분이 있다면 꼭 보세요. 게임보다 훨씬 재밌네요.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seaovis님 감사합니다 ㅋㅋ

Sort:  

6번 본사람. 나인가...ㅋㅋㅋ
집에서 보는것도 재밌지만 진짜 극장 포디는 강추예요!!
다시 개봉하면 말씀드릴테니 서울 구경할겸해서 보러 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확답은 못드리지만 보고는 싶네요. 네이버 보니까 걸판 극장판이 4D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