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중요성

그림2.png

부자의길 관련 해서 매번 이런저런 글을 적고 있습니다.
공지가 나와서 좋기도 하고, 아무런 소식도 없거나 토큰 가격이 떨어져서 우울하기도 하고..

그런 와중에 운영진 계정에서 간단하게 댓글을 달아주시네요.

꾸준히 뭔가를 하고 있다고 하는 메세지를 보내주셔서.. 왠지 기분이 좋긴합니다.

소통이라는게 이렇게 좋는게 아닌가?ㅎㅎ 생각이 드네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꾸준히 시스템개발을 하고 있으면 조만간 유료결재도 되고, 보상시스템도 돌아가고, 신규유저도 추가로 늘고.. 등등이 잘 되지 않을까..

시간이 걸리더라도 확실히 되기만 된다면, 좋을것 같네요. 일단은 믿고 가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