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경제부 장관은 700 억 달러 규모의 부채 회담에서 '실질적인'구호가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image credit

마틴 구즈만 경제부 장관은 아르헨티나는 국제 채권 보유자들과 약 700 억 달러의 부채를 구조 조정함에 따라 "실질적인 구제"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의 숙련 된 경제학자 인 12 월에 국제 미디어와의 첫 인터뷰에서 채권 보유자와의 거래를 파기해야하는 3 월 31 일 마감일은 글로벌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정부의 부채 제안을위한 로드쇼.

Guzman은 부에노스 아이레스 중부의 한 사무실에서 1 시간 동안 대화를하면서 아르헨티나는 몇 년 동안 외화 채권을 처리 할 능력이 없으며 채권자와의 합의에 따라 공공 부채를 지속 가능한 길로 만들어야한다고 말했다.

"모든 구제책이 탁자에 있고 진행중인 회담은"채권자 수용을 극대화하는 경로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 "고 덧붙였다.

"하지만 누군가 우리가 나중에 다른 구조 조정을 강요하는 방식으로 길을 따라 깡통을 걷어차 리리라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그렇게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다시 생각해야합니다."

아르헨티나는 Pimco 및 BlackRock Inc (N : BLK)를 포함한 글로벌 채권자와의 부채 구조 조정 협상을 통해 거대 곡물 생산자가 글로벌 시장에 접근하는 것을 막을 수있는 주권 부도를 막고 있습니다.

구즈만과 그의 부채 팀은 3 월 말까지 채권자와 거래하는 파업 계획을 세웠으나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을 포함 해 현재의 글로벌 상황에서 유연성이 필요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번 달 정부 공무원들이 채권자들에게 사건을 제기 할 수 있도록 계획된 로드쇼를 추가했다.

구즈만 장관은“우리는 궤도에 올랐지 만 지금은 모든 측면이 유연해야하는 글로벌 긴급 상황에 처해있다”며 3 월 31 일 마감 시한을 놓치면“며칠이 지나야한다”고 덧붙였다.

구즈먼 총리는 이번 달 말 전에 채권 보유자에 대한 제안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지만 정부의 제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구즈만 장관은“우리는 지속 가능하지 않은 어떤 것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절대적으로 탄탄 할 것이다”면서 아르헨티나의 경기 침체 경제에 재정 긴축을 피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확실히 아르헨티나는 향후 몇 년 동안이자를 서비스 할 능력이 없다"고 그는 덧붙였다.

정부 관리들은 이달 초 채권 보유자들을 만났고, 남미 국가에 약 440 억 달러를 빌린 IMF (International Monetary Fund)와 협상이 진행 중이다.

부채 협상은 높은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및 빈곤 증가를 겪고있는 현재의 경제 혼란 이후 몇 년 동안 시장에서 아르헨티나의 경제 미래와 세계적 입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불이행 인 아르헨티나는 2002 년 불이행 이후 모리시오 맥리 (Muricio Macri) 전 대통령에 의해 2016 년 채권자와 함께 오랜 법원 소송을 해결했다.

2018 년에 맥리가 지나치게 낙관적 인 경제 성장 전망에 근거한 채권 시장에서 막대한 자금을 빌린 후 다시 부채 문제로 돌아섰습니다.

알베르토 페르난데스 (Alberto Fernandez) 페로 니스트 대통령은 경제 성장을위한 공간이 주어질 때까지 부채를 갚을 수 없으며 빈곤 수준이 높은 상태에서 부채를 갚을 수있는 재정 긴축 조치를 배제했다고 밝혔다.

구즈먼은“2020 년에는 1 차 재정 적자가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가장 낙관적 인 경우 우리는 2022 년 또는 2023 년에 재정 일차 균형을 이룰 수있다”고 말했다.

구즈만 국장은 IMF와의 부채를“롤오버”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채권 지불이 빠르게 진행되고 국제 준비금으로 부채를 계속 지불 할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채권 보유자와의 거래가 더욱 시급하다고 말했다.

구즈만 장관은“우리는 재무부가 채무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준비금을 다 사용하고있다”며“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해야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