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헌트토큰 고팍스 원화마켓 상장 소식

hunt gopax.png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전세계의 디지털 노마드와 앱 테크족들을 위한 차세대 블록체인 앱 네트워크 헌트(HUNT)가 내일(3월 19일, 목요일) 15:00에 고팍스 원화 마켓에 상장됩니다.

이미 HUNT토큰의 경우 리뷰헌트 플랫폼에서 많은 메이커들이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그동안은 데이빗 거래소의 BTC마켓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으나, 유의미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고팍스 원화 마켓 및 프로빗 USDT마켓에 상장하게 되었습니다.

#1. 헌트(HUNT) 간략 소개


hunttown.png

헌트 네트워크는 전세계의 디지털 노마드들 그리고 얼리어답터들을 위해 게이미케이션(gamification) 요소를 적용하여, 새로운 앱소비 및 앱테크를 가능케 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입니다.

헌트 네트워크는 (1)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소개 및 리뷰를 다루고 토큰으로 보상받는 스팀헌트(Steemhunt), (2) 간단한 퀘스트를 수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리뷰헌트(Reviewhunt) 등을 이미 운영하고 있으며, 전세계 150개국 이상 국가에서 55,000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디지털 노마드들과 앱테크족들을 위한 플랫폼 리뷰헌트의 런칭과 동시에 계속해서 많은 사용자들의 온보딩이 이어지고 있으며, 디지털 노마드들과 앱테크족들에게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자 하는 메이커들의 HUNT토큰에 대한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래는 리뷰헌트에 대한 간략한 소개 글들입니다.

혹시라도 앱테크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새롭게 런칭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마케팅, 커뮤니티 부스팅 등이 필요한 분들은 꼭 한 번 리뷰헌트에도 가입하여 활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뷰헌트 바로가기(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고팍스 + 리뷰헌트 콜라보 이벤트


gopax hunt.jpg

고팍스와 헌트 네트워크에서는 원화상장을 기념하여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퀘스트를 통해서도 약 20달러에 상당하는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팍스 가입하기(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Sort:  

헌터 드디어 고팍스 상장이군요.

헌트가 잠재 가능성이 많다고 생각은 했는데, 이리 빨리 고팍스 원화마켓에 상장할 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다 계획이 있으셨군요 :)

언젠가 상장하겠지라고만 생각했는데.. 빠르네요 ㅋㅋㅋ 전 많이 사고 많이 썼습니다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