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스팀 커뮤니티에 대한 사과


Source : pixabay

바이낸스가 10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스팀 커뮤니티에 대한 사과문 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업그레이드/하드포크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비롯된 STEEM 관련 상황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를 표한다. STEEM 커뮤니티로부터 피드백을 받고난 후, 우리는 투표를 철회했다. 우리는 중립을 지킬 것이며, 바이낸스 생태계를 넘어선 온체인 거버넌스에 대해서는 어떠한 참여 의사도 없다. 정상적인 업그레이드/하드포크를 지지하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이다.
STEEM 커뮤니티와 트론이 효율적인 방법으로 합의에 도달하기를 바란다. 만약 합의를 하지 못하고 바이낸스 내 STEEM 보유자의 권리에 피해를 준다면, 바이낸스는 STEEM 보유자의 동의하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할 것이다.
바이낸스 PoS 스테이킹을 지원하며, 이로 인한 보상은 주기적으로 보상하고 있다.
투표에 참가한 3,173만 STEEM을 Power Down했고, 스팀 투표 규정에 따라, 스팀 파워는 13주동안 순차적으로 스팀으로 전환될 것이다.
VESTS/STEEM 0.0005103 비율에 따라 24,692 STEEM이 스테이킹 보상으로 발생했으며 이는 투표 당시 바이낸스내 STEEM 보유자에게 분배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A Letter to the STEEM Community

이번 일에 스팀 커뮤니티에서 바이낸스로 이야기가 많았나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전 별루 감흥이... ㅋㅋㅋ

ㅋㅋ 기존 증인들에게 영향이 있었던거지, 우리들에게 크게 와닿을 내용은 아니죠 ㅋ

스팀업다운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실수를 한듯 싶네요.
거래소 스팀은 투자자가 위탁한거라서 마음대로 업다운 하면 안되는데..

맞는 말씀입니다. 이번 건은 이례적으로 거래소가 나섰던거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