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그리고 SBD

Screenshot_20200312-084237.jpg

대다수의 다른 암호화폐들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에 스팀과 스팀달러는 괜찮네요.

그동안 하락할 때는 더 크게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던 적이 많았는데, 이런 모습을 보니 좋군요 ㅎ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조금씩 나아가는 모습이 괜찮아보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나름 선방하는거 같아요 ㅎㅎ
아직 갈라믄 멀어죠!!^^

잘 버티더니 어느새 하락률이 엄청나네요 ㄷㄷ

ㅎㅎㅎ 대박이네요
어찌보면 잘됐다 싶어요 아주 바닥찍구 쭉~~~가게요 ㅎㅎㅎ

의외로 잘 견디는걸 보고 놀랐네요!! ㅎㅎ
저스틴 파워~~~ 인가요^^

약빨이 떨어졌는지 하락폭이 크네요 ㅠ

오늘은 주식시장코인시장 다무너지는날이네여

경제가 흔들리네요 ㅠ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