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앞으로도 이런 모습이길

하이브팀(Hive.io)의 스팀 하드포크가 몇 시간 안 남았습니다.

어쨌든 스팀 거래량이 늘어 관심을 받으니 좋네요 ㅎ

Screenshot_20200320-085244.jpg

전 요즘 다른 거래소는 안 보고 업비트만;;
스팀 일거래량이 1000억이 넘네요 ㅎ

548원까지 올라가기도 했는데, 지금은 400원 부근입니다.

주말에는 어느 자리에 있을지 궁금합니다.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

Sort:  

제발 이젠 올라가즈아~~~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스냅샷하고나면 보통 떨어지지않나.....
어젠 정말 기분좋더라구요 ㅋㅋ
앞으로도 계속 올라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ㅎ



Join the community in our migration to Hive, a community built blockchain for the community. All Steem account holders will receive equivalent stake on the new Hive blockchain.

Please follow @innerhive on twit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