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이런날도 있네요!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요즘은 이래저래 바쁘기도 하고, 정신도 없어 포스팅도 제대로 못하네요!

이럴때 일수록 더 열심히 해야 하는데....ㅎ

바이낸스(Binance) 공지 - Binance Will Support the Upcoming Steem Hard Fork and Distribute the New HIVE Token to STEEM holders
2020-03-18 22:23:23 🔔

For the trading and listing of HIVE on Binance, HIVE will go through the same strict listing review process as Binance does for any other coin/token. Supporting this hard fork does not guarantee the listing of HIVE.

Screenshot 2020-03-19 at 08.55.59.png

Screenshot 2020-03-19 at 08.56.17.png

바이낸스에서 HIVE에 대한 하드포크를 지원한다는 소식에 펌핑이 좀 나온듯 하네요!

물론 거래소 상장까지 보장하는것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강하게 시세 분출이 나오니 좋기는 합니다!

힘을 모아 지폐까지 가면 좋겠네요^^ 스팀 가즈아~~~~~~ㅋ

어수선한 봄날이지만 모두 힘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가즈앙~!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즈아~~~~~~ ㅎㅎ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0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Rock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ROcK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헉... 300원이 넘어서고있네요 ㅎ

얼마만에 보는 3자인지...ㅎㅎ

즐거운 목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침에 일어나 시세를 보니 깜놀입니다 ㅎㅎㅎ
기분은 좋으네요 ㅋㅋㅋ

이대로 쭉~~ 가즈아~~~^^

이 기세를 몰아서 지폐 구경좀 했으면 좋겠군요^^

이게 가격이 오르는건 좋은데... 하드포크는 좋다는 생각이 안 들어서 걱정이네요. 커뮤니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용자인데, 사용자가 분리되는 상황이 되어버린 거니까요... 집단별로 hive로 가거나 steem에 남거나 할 것 같네요. 한국인 분들이 어디를 선택할지 궁금해집니다.

정말 스팀이 왠일인가 했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와우, 말씀처럼 힘을 모아 지폐까지^^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치킨한마리의 길은 멀고도 멀군요

독거님도 화이팅입니다

300원을 넘은거 같은데. 스팀만 강하네요 천원가즈아~^

지폐 가즈아~~~~~~~~~~~~

올려 놓고 하드포크 끝나면 팔아 버릴 작정이 아닌지..

아무도 모르는 일이긴 하죠!! 제발 올라가즈아~~~

이런날도 있어야죠 ㅎㅎ 뒤에 0하나 더 붙었음 좋겠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두의 바램 아닐까요? ㅎㅎ

하이브때문인줄도 모르고 어제 오른다고 팔고는 후회중이예요. 지금 400원을 넘어섰 ㅠㅠㅋㅋㅋ

ㅎㅎ 저는 오전에 300원대 팔았는데....ㅠㅠ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500원 언저리에서 놀고 있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오라버니 그럼 하드포크란게 스팀지갑에 있어도 되는거예요??

응^^ 스팀잇 지갑 말하는거지?
스팀잇 지갑에 있어도 되고, 하드포크 지원해주는 거래소 지갑에 있어도 상관없고^^

주식시장은 그렇지만 코인시장은 살아있네요

독거님도 3월되니 일이 바쁘신가봐요
저도 요즘 바빠져서;;

오늘도 스팀은 강한 상승세를 이어가네요~ ㅎ
쭉 크게 떨어지지만 않으면 좋을듯 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스팀혼자 달려주니 기분은 좋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