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코인 진짜... ㅠㅠ 800만원도 깨지네요..

다들.... 마음 고생심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요 며칠 증시도 사정없이 폭락 하는걸 보면서, 너네도 코인이랑 다를바가 없네..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말이죠.
에효... 봄이 참 쉽게 오질 않는 군요.

비트코인이 2~3%만 하락해도 나머지 코인들이 10%씩 타격을 받는데, 오늘은 비트가 무려 -16%라니.. 더이상 할말이 없네요. 며칠전까지 1100만원 하던게 한순간에 이렇게까지 내려가는군요.

스팀도 정말 꾸준히 열심히 천천히 올라 줬는데, 백원대를 이렇게 쉽게 맞이하게 되다니...

오늘은 간만에 와이프와 시간도 있는데, 술이나 한잔 해야겠네요.
돈 써도 되나 모르겠네요;; 에효...

정말 정말 정말 코인판은 무섭고도 무섭고도 무서운 것 같습니다. 다들 마음 잘 추스리시고... 금방 또 회복할테니까요!!!

절대로 낙담마시고!! 오늘 이왕이렇게 된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

까이꺼!!!!

Sort:  

까이꺼~!! 저는 혼술이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휴.. 어제 실컷마시고~ 어떻게 잤는지도 모르고 자고 일어나니 지금이네요!! ㅋㅋㅋ
근데 비코는 720만원!!!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주문을 외웠습니다!!

K-016.jpg

가즈아!!!!!!!!!!!!! ㅎㅎㅎㅎ

주문을 외워봐!!!! 내게만 말해봐~!! ㅋㅋ
이 그래프를 보니 걱정할게 하나도 없군요 ㅋㅋ

JCAR 3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오래간만이예요~ ^^
저희 신랑도 저 그래프 저한테 보여주면서 막 흥분하던데....

오래간만이네요~~ ^^ 5남매는 여전히 잘 있지요~~ ㅎㅎ
그래프가 어휴... ㅠㅠ 속이쓰립니다. ㅠㅠ

올해도 행복한 한해 되시길 바래요~~ ^^

오늘 정말 '헬'이네요.ㅋ

그러니까 말입니다... ㅠㅠ 헬헬헬이네요 ㅠㅠ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