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역시 뇌색남 이시네요~ ^^

엉색남입니다. 엉덩이....

오늘 엄청 있어보인 횽. 깜짝 놀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경제시험 백점자임 ㅋㅋㅋㅋㅋ
저거 뭔 소리인지 몰라~ 그냥 넘어가자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료는 많은데 아는게 없어서 ㅎㅎㅎ
그냥 척만 하는겁니다 ㅋㅋㅋ

난 아무것도 몰라요~~~ ㅠㅠ

다가오지 말아요
그곳에 서있으세요 조금더 나를 아껴주세요 ~

드립인데 모르면 패스 ㅋㅋㅋ

엉섹남에 이어 뇌섹남 등극이네!!
코로나19 + 경기침체 + 유가급락 + 안전자산 확보에 따른 투자심리 위축
으로 봅니다.

오 똑똑이 ㅋㅋㅋ

지금부터 조금씩 분할매수 들어가ㅎㅎ
ㄹㅇ 3개월 후에 내 앞에서 절하게 될꺼다ㅎㅎ 좌절ㅎㅎㅎ

그냥 형을 손절 ㅋㅋ

슬슬 코로나19가 몰고 올 경제적 어려움이 걱정되네요....ㅜ

이번생은 망했어요 ㅠㅠ

미장은 거의 다온거 같습니다..빠져도 1000포인트 정도? 코스피도 담주부터는 좀 하방경직이 되지않을가...그냥 예상입니다~

지금이 매수 타이밍인가요 ㅡㅅㅡ

어제 해외선물 거래하시는분들 반대포지션 취했으면 로스컷 많이들 당하셨을듯..

제가 본 링크들만 해도 수억날린 사람들이 수두룩 합니다
정말 인생한방..ㅠㅠ

뭘 모르는지도 모르는 수준입니다. ㅋ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