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ekim님 덕분에 짭짤 수입발생^^ 핵감사합니다.

GOMCAM 20200319_2121570389.png

사실 난 스팀잇에 들어온지 2년이 넘었지만
암호화폐 잘 모른다. 그리고 투자는 해도 챙겨먹질 잘 못한다.

그리고 지갑만들고 뭐 신청하고 이런것도 잘 몰라서
헤메다가 성격이 급해서 내팽게치는 경우도 많다.

그런데 @donekim님 포스팅 아주 자세한 포스팅 덕분에
짭짤수입이 생겼다. 따라하기 정말 쉽게 잘 설명해 주셨다.

두가지 ADA(애증스런 녀석) HUNT(그냥 방치 토큰)
두녀석이 수익을 주었다.(아니 원금회복에 기회를)

[ADA]

오늘 ADA 신청까지 마무리 하고 울컥하는데...
왜 울컥했냐면 ...


ADA 수익율이 이렇다. 1:1 비율로 준단다. .
포스팅보고 알았다. 따라하기로 쉽게 마무리했다.
원금은 회복 못했지만 이걸 2018년부터 들고 있었으니
그땐 이익이 꽤 되었다. 애증스런 녀석 실망에 스팀으로
교환해서 지금은 아주 많은 양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가지고 있다.

혹시 업비트에 ADA 가지고 계신 분들은 포스팅 참조해서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

[HUNT]

이것도 약 3만개정도 있다.
사실 신경도 못쓰고 있었다.
이건 이번 주말에 정리해보려고 한다.


100원을 갈지도 모른다. 그럼 카~~~~
이건 잊지 않고 매도시 디온킴님께 보답을 해야겠다.

이것도 들고 계신분들은 포스팅 참조해서 꼭 챙겨가세요

암튼 다시한번 감사하고 감사한다.
디온킴님 부자되세요^^
그리고 여기계신분들 다 부자되세요^^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카카-

Sort:  

캬~! 고생 많으셨어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 고생해서 수익이 들어오면 해야죠

100.. 100원요?

ㅋㅋㅋ 희망사항이요

카카님!! HUNT를 3만개나 가지고 계셨나요?
저는 만개정도라서 이미 현금화를... ^^

임대를 500스팀인가 해서 꼬박꼬박 받았어요
그러다 임대회수했는데 ㅋ
아직 옮기지도 못해 현금화는 못하고 준비해 놓고
좀 기다려 보려구요 잘 되야 될텐데 ㅋㅋㅋ

카카님 인간미가 멋져요, 뭘 드려도 아깝지 않은 분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나도 최근에 헌트 토큰이 있는걸 알았어요.
제법 있더군요. 그런데 이거 하루 만개정도씩만 옮길수있어요.
난 옮기는데만도 하루 옮기도 다음날 까먹고 그다음날을 잊고 그러다 보면 서너달 걸릴거 같은데 왜그리 해 놓았나 모르겠어요.

그건 그렇고 그거 1000원 될때까지 가지고 가면 어떨까요.
그친구들 개발력이 뛰어나서 일 낼지도 모르거든요.

인간미하면 스팀짱이죠^^

전 예전에 지갑만들다 뭘 잘못했는지
접속도 안돼고 아주 복잡해요
포스팅에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한번더 시도해볼 용기가 났네요
거기에 헌트리뷰인가 새로나온게 있는데 느낌이 좋습니다. ㅎ
헌트도 좋지만 전 짱을 응원합니다. 짱이 더 빨리 갈겁니다. 감사합나다.

나는 없지만 카카형 좋은거면 나두 좋지^^

이론~~~ 그래서 난 항상
미미꽃이라 부르죠^^
미미꽃만세^^

헌트토큰 6만개 좀 안 되는데, 저도 해야되겠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 옛날생각 나네요
필님이 헌트 꽤 하셨고 1등하시라고 응원을 꽤 했었는데
6만개 가지고 계시군요
우선 옮겨놓고 좀 기다리면 올라갈것 같은데요 ^^

그 때 응원 많이 해주셔서 모았어요 ㅎ
카카님 촉을 믿어봐야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헌트 토큰 2만개정도 들고 있었는데 메타마스크를 삭제해 버려서 찾을 수가 없네요.ㅠ.ㅠ

저도 메타마스크가 깔았다가 비번이 틀린지 접속이 안돼서
주말에 한번 재도전을 하던 다시깔던 해보려구요
이구~~ 왜 복잡하게 만들어가지구 쩝!! 잘 해결되길 바래요^^

카카흉아 헌트 아직 가지고 있구나!! 난 예전에 다 팔아 먹어서 하나도 없는데... 나좀 나눠주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우선 빼내오는것부터 성공하고 든든형^^
아직 빼내오는것도 할줄 몰라 그냥 처다만 보고 있어 ㅋㅋ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5.321 which ranks you at #5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69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1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