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꽈배기

in mini.topia4 years ago

꽈1.jpg

딸이 밤에 들어오면서 꽈배기를 사가지고 왔네요.
친구가 사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가족들 먹으라고 가서 사왔다고 하네요.

꽈2.jpg

어느새 꼬맹이가 커서 꽈배기도 사오고....
넘 귀엽네요.ㅎㅎ

다음날 아침에 먹었는데도 얼마나 쫄깃하고 맛있는지, 정말 세젤꽈네요.

맛있는 것을 먹거나 좋은 곳에 갔을때 누군가 생각이 난다는 것은 사랑입니다.
그쵸?

어릴 때 아빠가 출장 다녀오실때 손에 들고오는 먹을 것이 담긴 봉투도 사랑입니다.
결혼하고 남편이 어디 음식점에서 맛있는 거 먹다가 가족들을 위해 포장해오는 것도 사랑입니다.

사랑이 가득 담긴 꽈배기를 먹고 행복합니다.

행복한 주말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