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e bye gopax

in mini.topia4 years ago

2018년 2월부터 함께한 고팍스 거래소가 어제 슬픈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스팀과 스팀달러 상장폐쇄라는소식을요.

2018년에는 고팍스거래소 관련 포스팅을 많이 봤었던거 같은데...
대표적으로 이솔님의 웹툰에서 고팍스거래소와 함께 했었던거 같습니다.

고팍스와 함께한 웹툰으로 보는 스팀잇
스팀과 함께하나 고팍스.png
https://steemit.com/webtoon/@leesol/webtoon-gopax-x-leesol-and


0

고팍스의 스팀, 스팀달러 첫상장은 2018년 2월입니다.

공지 고팍스 스달 스팀.png

고팍스 상장때 스팀의 가격은 4,500원이였네요.

허... 이 가격은 언제쯤 올까요 ?

2018년 가격.png


1

고팍스도 나름 스팀잇에 기여를 많이 했던거 같습니다.
천하제일연재대회도 열고 광고도 하고 등등 스팀잇을 위해서 열일했던 고팍스

고팍스한일.png


2

2018년에는 스팀잇과 함께한 고팍스가 2020년 6월에는 결별을 하게 되네요.
상폐라니.... 어떻해 이럴수있는거니.... 라고 얘기할순없네요

함께한 고팍스에서 저는 스팀과 스달 거래를 안했거든요. ;;;
거래량이 적다는 이유만으로 함게한 고팍스에서 거래를 안했기 때문에....
살짝 미안한 감이 있습니다.

상폐 스팀.png


3

작년부터 놀고있는 고팍스 공식계정의 스팀파워.
상폐는 하지만 스팀파워는 kr커뮤니티에 임대해주면 좋겠네요 ;;

스파 고팍스.png

아쉽지만 수고했다 고팍스야.

Sort: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