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e 블랙리스트?

in mini.topia4 years ago

Hive 에어드랍 안해준다는데,

블랙리스트들이 죄 다 한국사람들이네요.^^

여기저기서 혐한이네요ㅋㅋ

찌질한 것들.

이대로 당하고만 있어야하는 건가요?

Sort:  

@tipu curate 🐣🐣🐣

찌질한 것들.. too

고맙습니다.♥

정말 찌질한 것들!! 썩 꺼져라~ 하이브~ㅋㅋㅋㅋ

저도 마찬가지겠지요? 명단은 어디서 보나요?

오... 저는 없네요. 아마 플록시인가 그걸 설치하지 않아서 그런가 봐요. 근데 진짜 한국 유저가 압도적인데요?

누님 다행이네요ㅋ

뭘 모르니 다행인지 아닌지도 모르네요. ㅎ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