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뭉쳐야 쏜다!

in mini.topia3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요즘 기다려지는 예능이 있습니다.
바로 뭉쳐야 쏜다인데요 ㅎㅎ

뭉쳐야 찬다도 아주 재미있게 봤지만 이번에는 더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농구를 무쟈게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중학교때 마지막 승부, 연세대 농구팀 덕분에 농구에 입문해서 대학생때에도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농구를 즐겨했습니다.
저희팀이 대학교 동아리 대표로 부산 전체 2위를 하기도 했고 전국 대회 8강까지 가지도 했었네요. ㅎ
거의 매일 농구를 했을 정도로 농구에 빠져서 살았었습니다.
졸업을 하고 회사 생활을 하면서도 농구를 계속 했었는데 요즘에는 쉬고 있네요.

암튼 그러다 보니 농구를 소재로 한 예능은 거의 빼 놓지 않고 보고 있습니다.
뭉쳐야 쏜다의 경우는 농구 외에 국가대표 선수들을 대상으로 농구를 하는 컨셉도 재미가 있고 승부도 승부지만 예능적인 요소가 훨씬 더 많이 녹아 있어서 아무 생각없이 즐기기 참 좋은 듯 합니다.

며칠 전에는 중학생들과 농구를 했었는데요.
그걸 보고 있자니 저도 나가서 슛을 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네요 ㅎ
하지만 지금은 농구하다가 다칠 것 같아서 못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건강하게 농구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참 부럽네요 ^^

암튼 요즘 머리 식힐때 가장 생각나는 뭉쳐야 쏜다!!!
나중에는 꼭 1승을 거둘 수 있길!!!
그들의 성공이 꼭 저의 성공으로 느껴질 것 같아서 응원하게 되네요 ^^